라이프사이즈 ‘INTERNET TELEPHONY’ 로부터 올해의 제품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HD 화상회의 본격적인 주류 시장으로 전환

미국 라이프사이즈 커뮤니케이션스의 국내 마스터 총판사인 주식회사 씨타운(대표: 심경수)은 금일,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 (LifeSize Express™) 제품이 세계적인 기술 리서치 및 마케팅 전문 기업인 (TMC) 산하의 “INTERNET TELEPHONY magazine””로부터 2007년 올해의 제품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우리는 INTERNET TELEPHONY 로부터 자사의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 제품이 최고의 HD 제품으로 선정된 데 대해 대단히 명예스럽게 생각한다”고 라이프사이즈의 창업자이자 CEO 인 크렉 멀로이는 말하면서, “지금 우리의 고객들은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의 작고, 심플하면서도, 텔레프레즌스 시스템에 적합한 또렷또렷한 HD 비디오에 열광하고 있다. 그들은 브로드밴드의 확산과 더불어, 우리의 제품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장 우수한 기술적인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 2007년 10월 23일에 출시, 한국에서는 2007년 11월 1일에 삼성동 COEX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소개 된 라이프사이즈의 익스프레스 제품은 무선 라우터 정도의 작은 크기의 제품으로 포인트 투 포인트 간 HD 비디오 회의를 지원할 수 있는 장비로써, 텔레프레즌스 시스템에서 채택하고 있는 HD 품질을 SD 화상회의 제품 가에 준하는 가격대로 낮추어 공급하기 시작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아온 제품이다.

“라이프사이즈는 이미 시장에서 검증된 품질과 뛰어난 성능으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고 있다. INTERNET TELEPHONY 는 라이프사이즈 익스프레스를 기쁜 마음으로 2007년을 빛낸 제품으로 선정했다” 라고 TMC의 사장이자 편집장인 Rich Tehrani는 밝히면서, “우리는 라이프사이즈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이미 보았고, 또 다른 혁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경주하는 그들에게 무한한 존경을 표한다”고 말했다.

INTERNET TELEPHONY 가 선정한 2007년 올해의 제품들은 2008년 2월호 (www.itmag.com) 에서 살펴볼 수 있다.

INTERNET TELEPHONY magazine 에 대하여
INTERNET TELEPHONY 는 1998부터 VoIP 업계의 권위있는 잡지로 주목 받아 왔다. 1998년 2월 창간된, INTERNET TELEPHONY magazine 은 컨버젼스적인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객관적이고 편파적이지 않은 견해를 꾸준히 싫어 독자 및 비평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아 왔으며, TMC Lab을 통해 다양한 제품과 솔루션, 서비스에 대한 리뷰와 컨텐츠들을 풍부하게 제공받음으로써 현재 전 세계적으로 225,000 의 독자층을 보유한 메거진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itmag.com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TMC에 대하여
Technology Marketing Corporation (TMC) 은 Customer Interaction Solutions, INTERNET TELEPHONY, Unified Communications, 과IMS Magazine등 업계 최고의 IT 솔루션과 기술들에 관한 전문 잡지를 발간하는 기업으로써, TMCnet, TMC의 웹사이트 등을 통해 다양한 독자 및 방문자 층을 확보하면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전 세계로 제공되는 TMC의 컨텐츠와 뉴스들은 방문자가 가장 많은 전 세계의 Top 6,000 사이트(아마죤의 계열사인 알렉사닷컴의 순위 기준)에 랭크되고 있으며, 매달 3백만명의 개별 방문자들이 TMC가 업계 최초로 시작한 On-site에서의 실제 Lab.의 결과를 TMCnet 서비스를 통해 제공 받고 있다. 추가적으로 TMC 는 INTERNET TELEPHONY Conference & EXPO, 와Call Center 2.0 Conference를 매년 개최하고 있다. TMC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www.tmcnet.com. 에서 얻을 수 있다.

LifeSize Communications에 대하여
라이프사이즈는 HD 화상회의 시스템을 업계 최초로 개발, 공급한 기업이다. 산업계의 베테랑들이 함께 모여 2003년에 설립한 후, 업계의 유력 공인 기관들로부터 다양한 수상을 획득한, 라이프사이즈는 뛰어난 비디오 품질과 사용상의 간편함, 관리자를 위한 원격 시스템 관리 기능을 통해 보다 생산적이고, 인간의 실생활에 가까운 품질의 회의 환경을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는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 지역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영국과 독일, 홍콩, 싱가포르에 지역 본사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 80여 개국의 다양한 파트너 사 들과 활발한 사업을 벌이고 있다. 한국에서는 ㈜씨타운(http://www.seetown.com)이 한국 마스터 총판 겸 한국 지사의 역할을 겸임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에는 자사의 웹사이트인 http://www.lifesize.co.kr 또는 www.lifesize.com을 방문하시거나 한국 내 문의는 02)554-5541로 문의하면 된다.

씨타운 개요
(주)씨타운은 2003년 세계 최초의 High Definition Video Conferencing System 을 개발한 화상회의 전문기업인 미국 LifeSize Communications, Inc.의 공식 마스터 한국총판(Authorized Master Distributor)으로써 한국지사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화상회의, 영상회의, 화상 원격교육, 원격진료분야에 적용될 수 있는 라이프사이즈의 화상회의 시스템은 HDTV 급의 100만화소 비디오 커뮤니케이션을 불과 1Mbps에서 가능케하는 시스템으로서, 2006년 12월 기준 HD 화상회의 시스템 글로벌 시장 점유율 90%를 점유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seetown.com

연락처

주식회사 씨타운 마케팅팀 김은영, 02-554-554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