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다채로운 이벤트 펼친다

서울--(뉴스와이어)--졸업·입학 선물은 내 사진이 들어 있는 뜻 깊은 앨범으로 간직한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아 자사 사진 인화 서비스인 아이모리가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 밝혔다.

LG데이콤 아이모리(www.imory.co.kr)는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웹 앨범에 보관, 공유하고 사진 인화는 물론 다양한 앨범 및 팬시상품으로 제작해 주는 사진 관련 토털서비스다.

3월말까지 진행되는 ‘졸업&입학 축하 1+1 더블 Party’ 이벤트는 ▲증명사진, 포토카드 등 편집인화 시 사진 한 장 추가 증정 ▲미니 앨범과 디카 인화북 최고 30% 할인 ▲구매 고객 추첨 통해 디지털카메라, DMB 전자사전 등 경품 제공 등이 포함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모리 홈페이지 참조)

이와 함께 아이모리는 사진을 인화해 액자에 담아 주는 ‘액자 패키지’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액자 패키지 주문 고객 모두에게 동일 사이즈의 사진을 한 장 더 증정하는 행사를 펼친다.

액자 패키지의 가격은 액자의 크기와 종류에 따라 5900원에서 12900원까지며, 전 품목 무료 배송이다.

아이모리는 업계 최초로 출시한 500원 동전 크기의 미니앨범이 연인들 사이에 신종 선물로 인기를 끌며 출시 5개월만에 10만개 판매를 돌파하는 성과를 내는 등 사진 관련 토털 서비스의 대명사로 자리 잡고 있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졸업·입학과 같은 의미 깊은 날에는 사진이 포함된 기념품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이모리가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설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모리는 3월 16일까지 앨범을 주문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빅뱅, FT 아일랜드, 이루 등이 출연하는 키세스 콘서트(3월 22일) 티켓 20장을 주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도 함께 펼치며 연인들을 대상으로 시장을 넓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디지털솔루션사업팀 김주영 과장 2089-3824, 0505-500-00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