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텝업2’ OST 빌보드 1위에 빛나는 ‘LOW’ 뮤비 공개
떠오르는 신예 힙합 가수 “Flo Rida”와 대중음악의 트렌드세터 “T-Pain”이 함께한 화제의 싱글 ‘Low’, 아이튠즈와 빌보드를 점령하고 전세계 네티즌 사로잡다!
마이애미 출신의 신예 래퍼 “Flo Rida”와 현재 대중음악의 트렌드이자 힙합계의 마이더스라 할 수 있는 “T -Pain”이 함께한 신나는 댄스곡 ‘Low’는 작년 11월 온라인 발매 이후 아이튠즈(iTunes)에서 11월 가장 많이 다운로드 받은 곡으로 기록되는 폭발적인 지지 속에 2008년 2월 14일자 기준 빌보드 싱글차트에서 무려 8주째 정상을 지키고 있다. 8주간 연속 빌보드 싱글차트 1위는 2006년~2007년 10주간 1위를 차지한 “Beyonce”의 ‘Irreplaceable’ 이후 가장 오랜 기간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놀라운 기록으로 아직까지 식을 줄 모르는 열기가 대기록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신나는 리듬과 함께 따라하기 쉬운 후렴구로 전세계를 사로잡은 ‘Low’는 누구라도 자유롭게 음악에 몸을 맡기고 즐겁게 춤을 추기 안성맞춤인 곡이다. 특히 지금 You Tube와 myspace.com에는 남녀노소를 불문한 전세계 네티즌들의 댄스 UCC 영상이 연일 올라오고 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마치 작년 국내 네티즌들 사이에서 열풍이었던 “원더걸스”의 ‘텔미’ 춤 따라하기 현상을 연상시키며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전세계를 사로잡은 ‘Low’와 함께하는 <스텝업2>
업그레이드된 춤과 음악으로 신학기 최고 엔터테이닝 무비로 기대!!!
이번에 전격 공개된 뮤직비디오 ‘Low’에는 오는 3월, 신학기 개봉을 앞두고 있는 <스텝업2 - 더 스트리트>의뜨거운 영상이 곳곳에 삽입되어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크게 하고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함과 박진감 넘치는 영상은 전편에서 보여준 발레리나와 사랑에 빠진 반항적인 비보이 ‘타일러’의 커플 위주의 낭만적인 무브먼트에서 벗어나 과격하고 격렬한 댄스 배틀로 확장된 이번 속편의 스케일을 그대로 드러내며, 업그레이드된 춤과 음악 속에서 이 시대 젊은이들의 진짜 꿈과 사랑을 보여줄 것이다. 무엇보다 주무대가 전편과 같은 학교가 아닌 춤꾼들의 열정이 자유롭게 펼쳐지는 열린 거리를 배경으로 여러명의 크루가 군무를 펼치는 장면들은 그 어떤 영화 속에서도 볼 수 없었던 아찔함을 선사하며 짜릿하고 화려한 무대로 관객을 초대할 예정이다.
2008년 지금 현재, 전세계에서 가장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최고의 음악 ‘Low’의 흥겨운 리듬에 맞춰 펼쳐지는 강력하고 화려해진 춤과, 열정, 사랑에 대한 사실적인 스토리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스텝업2 - 더 스트리트>가 오는 3월 13일, 박동하는 젊은이들의 트렌드를 리드하며 국내 개봉 예정이다.
연락처
영화사 하늘 02-516-4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