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존 워킹센터’ 반포 직영1호점 오픈
피트니스센터나 공원 등을 가보면 달리는 사람보다 걷는 사람이 더 많다. 파워워킹, 마사이워킹, 스포츠워킹 등 다양한 워킹법이 인기를 끌면서 ‘워킹’은 가장 인기있는 생활스포츠 중의 하나가 됐다. 하지만 워킹 전문화를 신는 사람은 많지 않다. 워킹은 러닝과 달리 뒤꿈치 중앙에서 발바닥 중앙, 가운데 발가락 순서로 직선 형태의 수직운동을 하면서 충격이 발을 통해 뇌까지 전달된다.
따라서 워킹 위주로 운동을 한다면 워킹 운동역학에 맞는 전문 워킹화를 신는 것이 좋다. 워킹화는 발가락 끝과 운동화 끝 사이의 간격이 2㎝정도 차이가 나며, 밑창이 단단하고 앞 볼 부분이 쉽게 구부러지는 것이 좋다. 또 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가죽 재질로 쿠션은 2㎝ 이상 돼야 무릎 관절에 충격을 주지 않는다.
올바른 워킹법과 건강한 워킹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대한민국의 기능성 건강신발기업 (주)엠에스존이 지난 21일 고속터미널 맞은편에 ‘엠에스존 워킹센터’ 반포 직영1호점을 오픈 했다.
워킹센터에서는 전문 지식과 실력을 갖춘 트레이너가 첨단 장비를 통한 종합적이고 과학적인 컨설팅을 제공하게 된다. 또 ‘엠에스존 워킹센터’ 오픈과 함께 생생한 걷기체험을 위한 엠에스존 만의 ‘마사이파워워킹 무료체험교실’을 매일 오전10∼밤9시까지 서울 반포 직영점에 6차례에 걸쳐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엠에스존(www.mszone.kr) 이봉재 대표는 마사이워킹을 토대로 한 기존 타사의 워킹센터 제품은 해외에 본사를 두어 값 비싼 로열티를 지불해야 하는 반면 ‘엠에스존’은 타사 워킹센터와는 달리 순수한 대한민국 특허기술로 개발된 기능성 건강신발기업이라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으며, 최고 기술의 우수한 품질, 로열티 없는 부담 없는 가격, 1년 365일 무제한 A/S, 명품화 시킨 고급브랜드 등. 그 누구도 따라 올 수 없는 노하우와 신뢰가 형성되어 있다고 전달해 왔다.
실제로 2007년 9월 설립과 동시에 전국 80개라는 놀라울 만큼의 대리점을 보유 하였으며, 2008년 2월 현재 전국적으로 100여 개의 대리점이 있다. 로열티 부담이 없는 엠에스존은 대리점 개설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신뢰 할 수 있는 노하우를 겸비한 경영진들이 포진되어 있어 하루에도 대리점개설 문의전화와 방문객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완벽 보완된 기술부분은 ‘파워미드솔(Power Mid Sole)’ 즉, 소프트 폴리우레탄에 특수공법을 사용함으로써 기존 제품의 결함인 충격흡수 소재의 가수분해(부스러짐)현상을 방지. 발바닥 전체적인 쿠션층을 형성 착지시 체중분산 효과 로 발목, 무릎관절을 보호, 관절염 및 디스크예방과 발의 피로완화작용을 하는 건강걷기에 꼭 필요한 부분만을 보완했다.
이봉재 대표는 가족, 이웃 그리고 지구촌의 건강을 새롭게 디자인하여 행복한 건강 세상을 창조하는 기능성 건강신발 분야의 으뜸 기업이 될 것이라고 비전을 밝혀왔다. 문의: 02-533-3122
웹사이트: http://www.mszone.kr
연락처
엠에스존 02-533-3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