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kg 뺀 개그맨 신동수 8등신 미녀와의 맞선에 ‘싱글벙글’

뉴스 제공
가연결혼정보
2008-03-03 10:30
서울--(뉴스와이어)--6주 동안 12kg감량에 성공한 개그맨 신동수가 늘씬한 8등신 미녀와의 맞선에 성공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세상의 아침’의 ‘개그맨 신동수의 꽃미남 프로젝트’코너에서 6주간의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무려 12kg이나 감량에 성공한 신동수는 여자친구를 만들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가연(김영주 대표, www.gayeon.com)이 신동수에게 맞선을 주선했고 맞선상대로 나온 김미진(29)씨는 170cm의 키에 체중52kg의 소유자로 날씬하고 세련된 커리어 우먼이다.

평소 체격이 좋고 유머러스한 스타일의 남성이 이상형인 김씨와 세련되고 지적인 이미지의 여성이 이상형인 신동수는 화기애애한 맞선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날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댄스스포츠를 배워온 신동수는 김씨에게 댄스발표회 초청장을 건네며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김씨는 “자신의 의지로 12kg이나 감량한 동수씨가 대단해 보이고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댄스스포츠까지 도전해 노력하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운 것 같다”고 말했다.

가연결혼정보의 김영주대표는 “예전과는 달리 점점 연예인과 일반인과의 만남이 자연스럽게 여겨지는 추세이며 서로의 직업이나 생활 패턴 등이 다른 점을 인정한다면 연예인과의 결혼도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가연결혼정보 개요
가연결혼정보(주)는 올바른 결혼문화의 정착을 위해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커플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ayeon.com

연락처

가연결혼정보 홍보팀 김민선 과장 02-501-7600, 010-8422-26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