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농수산물공사의 새 이름을 지어 주세요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농수산물공사(사장 김주수, 이하 공사)는 기관의 특성을 보다 친근하고 알기 쉽게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명칭을 현상 공모한다.

3월 7일부터 3월 2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명칭공모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e-mail(myiq69@garak.co.kr) 또는 우편(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동 600 농수산물공사 기획팀)으로 응모하면 된다.

공사는 명칭의 친근성·참신성은 물론 특히, 서울시 투자 기관이라는 조직 특성과 공사의 업무특성을 얼마나 잘 표현하는가를 기준으로 입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

입상작은 4월중 개별통보와 함께 농수산물공사 홈페이지(garak.co.kr)를 통해 발표되며, 대상작(1명)과 우수작(2명)에 대해서는 상패와 함께 각각 100만원, 5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공사는 1984년『서울특별시 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공사』라는 명칭으로 설립되어 1999년에 현 명칭으로 개명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다.

공사의 주요 업무는 ▶서울시가 건립하는 농수산물도매시장의 관리 및 운영, ▶도매시장 유통인 지도·감독, ▶도매시장의 거래 질서 유지, ▶농수산물 유통 구조 근대화 사업, ▶유통전문 인력의 양성, ▶농수산물 유통정보의 조사·분석 및 전파, ▶농수산물 규격화·포장화 지도 등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거나 공사 기획팀(02-3435-0512)으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 개요
서울시가 운영하는 가락시장에 위치한 공공기관

웹사이트: http://www.garak.co.kr

연락처

서울시농수산물공사 기획팀장 고두신 02-3435-0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