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필 모닝콘서트 ‘둘이 하나 되어’

부천--(뉴스와이어)--부천시립예술단이 새봄을 맞아 음악애호가들을 매료시킬 연주회를 준비했다.

부천필은 오는 11일 오전 11시 복사골문화센터 문화사랑에서 부천필 모닝콘서트 ‘둘이 하나 되어’공연을 갖는다.

부천필과 함께하는 모닝콘서트는 국내 정상의 부천필과 부천필코러스가 마련한 고급 클래식 음악회로서, 저녁시간 공연장을 찾기 어려운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다.

모닝콘서트는 여유로운 오전 11시 아늑한 카페에서 차 한 잔을 즐기며 부천필과 부천필코러스의 정예멤버들로 구성된 수준 높은 앙상블 팀의 연주를 부담 없이 감상 할 수 있으며, 또한 알기 쉬운 해설까지 곁들여져 주부들이 클래식 음악을 좀 더 가깝게 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부천필 선사하는 이번 공연은 이번 콘서트는 사랑, 이별, 삶 3가지 주제로 ▲사랑해도 될까요(테너 이선재, 테너 도윤종) ▲A love until the end of time(소프라노 이유주, 테너 이호창) ▲이별이야기(소프라노 백원정, 테너 김동식) ▲Time to say goodbye(소프라노 이선미, 테너 이호창) ▲향수(테너 신우섭, 테너 김동식)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소프라노 백원정, 바리톤 김우석) 등의 주옥같은 명곡들을 들려줄 예정이다.

부천필의 선율과 함께하는 시간 동안 관객들은 향기로운 커피 향과 함께 부천필과 부천필코러스가 연주하는 클래식 음악의 매력에 심취하게 될 것이다.

입장료는 전석 5,000원으로 부천필 홈페이지(www.bucheonphil.org)에서 예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bucheon.go.kr

연락처

부천시립예술단사무국032)320-3481/320-363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