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정보, F5네트웍스와 총판계약 체결
양사가 이번 총판계약을 체결한 데에는 우수한 제품을 가지고 시장을 더욱 확대하기 위해 영업 및 마케팅의 강화가 필요했던 F5와 신규사업 확대를 위해 우수한 제품을 모색하던 인성정보의 요구가 일치한 것이 주요한 요인이 되었다.
이번 총판 체결로 앞으로 인성정보는 F5네트웍스 제품에 대해 영업, 마케팅, 기술지원을 담당하게 된다.
F5는 다양한 환경에서 강력한 성능의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이하 ADC) 제품을 개발, 공급해온 기업으로 모든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플랫폼은 네트워크 상에서 애플리케이션의 부하를 분산, 최적화시키고 신뢰성 있게 전송되도록 완벽하게 지원한다.
최근에는 간판 스위치인 BIG-IP시리즈의 7번째 제품으로 기존 솔루션에 비해 최대 16배 성능의 L7 스위치 ‘비프리온(VIPRION)을 출시하였다.
지난해 캐리어, 금융권 등에서의 레퍼런스와 테스트를 통해 우수성이 입증된 BIG-IP 시리즈를 앞세워 기존 L4 시장 대체는 물론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잇는 L7/ADC 시장을 선점하여 올해 국내 시장 1위로 올라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성정보는 최근 L4/L7 시장에서 고객들의 요구가 단순 로드밸런싱 기능에서 벗어나 애플리케이션가속, 웹 방화벽, SSL VPN 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통합 애플리케이션 관리 솔루션으로 옮겨가고 있다는 판단에 따라 이 시장에서 전방위 영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인성정보 백승룡 전무는 “이제는 크고 복잡한 네트워크 환경의 대규모 트래픽 사용고객을 위해 준비를 해야 할 시기”라며 “F5와 총판 계약 체결을 통해 인성정보는 통합 애플리케이션 관리 솔루션의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되었으며 잠재시장 규모가 큰 L4/L7 시장에서 시장확대 및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F5네트웍스 남덕우 지사장은 “ADN 의 개념을 정립한 F5는 이제 애플리케이션별 맞춤형 솔루션인 ARN(Application Ready Network)으로 한층 더 앞서가고 있다”고 하며 “전국적인 영업망을 갖추고 IT인프라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인성정보와의 이번 파트너쉽은 F5의 영업 역량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이다”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insunginfo.co.kr
연락처
인성정보 홍보팀 박은숙 대리, 02-3400-7057, 016-641-874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