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연극 뮤지컬 등 ‘화이트데이 고백 이벤트’ 풍성

뉴스 제공
가연결혼정보
2008-03-11 10:35
서울--(뉴스와이어)--공개프러포즈로 그녀마음 잡아볼까?

연극, 뮤지컬 등의 공연계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할인, 공개프러포즈, 케잌과 꽃다발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부천문화재단에서 열리는 뮤지컬 ‘뮤직 인 마이 하트’는 3월14일, 15일 양일 간 회차별로 동성끼리 오거나 부부, 형제, 남매 등의 가족, 이성커플끼리 오는 관람객에게 20%를 할인해준다.

또한 웨딩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엇갈린 세 남녀의 사랑을 그린 창작뮤지컬 ‘호호(呼好)-소리 내어 사랑을 부르다’는 ‘내 생애 특별한 하루’라는 제목으로 사랑고백을 위한 프러포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감동적인 프러포즈 사연을 올린 관람객에게 꽃다발과 함께 연인에게 특별한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존 그레이의 원작을 일상의 에피소드로 그려내 화제가 되고 있는 연극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도 공연 후 무대 위에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프러포즈 이벤트를 마련해 연인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모두가 잠든 사이 벌어지는 사랑과 웃음, 감동을 그린 창작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연인에게 고백하고 싶은 사랑의 마음을 커뮤니티에 올리면 대신 전달해주는 편지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렇게 다양한 화이트데이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는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김영주 대표, www.gayeon.com)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총 100명의 미혼남녀 에게 추첨을 통해 공연티켓을 제공한다. 관람신청은 가연결혼정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가연결혼정보회사 홍보팀의 김민선 팀장은 “시간이 부족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지 못했다면 가장 무난하면서도 특별한 이벤트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소가 바로 공연장 등의 문화공간이기 때문에 화이트데이를 맞아 공연문화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가연결혼정보 개요
가연결혼정보(주)는 올바른 결혼문화의 정착을 위해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커플매칭서비스를 제공하는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gayeon.com

연락처

가연결혼정보 홍보팀 김민선 과장, 02-501-7600, 010-8422-26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