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아이모리, 기념일 선물로 인기

서울--(뉴스와이어)--머그컵, 쿠션, 명함케이스 등에 연인/자녀/친구의 모습을 항상 간직하자.

LG데이콤(www.lgdacom.net)은 자사 사진관련 토털 서비스인 아이모리가 생일, 발렌타인,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밝혔다.

LG데이콤 아이모리(www.imory.co.kr)는 디지털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웹 앨범에 보관, 공유하고 사진 인화는 물론 다양한 앨범 및 팬시상품으로 제작해 주는 사진 관련 토털서비스다.

이처럼 LG데이콤 아이모리가 인기를 얻고 있는 비결은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머그컵, 쿠션, 명함케이스, 자석타일 등에 담아 곁에 항상 간직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9월 선보인 초소형 맞춤 앨범 ‘아이모리 미니앨범’은 기업은 물론 개인들에게도 인기를 얻어 출시 5개월 만에 10만개가 판매된 바 있다.

LG데이콤 아이모리 팬시 및 앨범가격은 1만원에서 3만원선이며, 제작은 아이모리 홈페이지(www.imory.co.kr)에 접속해 ▶상품 선택 ▶본인이 원하는 사진 올리기 ▶주문정보 입력 후 결제하면 된다.

LG데이콤 아이모리 박현 팀장은 “연인, 자녀, 친구의 모습을 항상 간직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졸업시즌과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생일 등을 기념하기 위해 이들 제품들을 제작하는 사례가 많아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e-Biz사업부 디지털솔루션사업팀 김주영 과장 ☏070-7589-3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