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투어, 국내외 FIT 여행 모두 책임집니다

서울--(뉴스와이어)--주 5일제 근무로 인한 시간적 여유로 여행에 대한 인기가 높아 지고 있는 요즘, 올해에도 해외여행과 동시에 국내여행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해외자유여행의 선두적 역할을 맡아 왔던 넥스투어(대표 정영수, www.nextour.co.kr)는 국내여행이 2006년 대비 지난해 40% 이상 성장했다고 발표하고 올해 이에 따른 다양한 활성화 방안을 내놨다.

이번 국내여행 활성화 방안으로 넥스투어는 국내 숙박 및 여행 컨텐츠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우선 오는 상반기에 콘도, 호텔, 펜션을 비롯한 국내숙박의 수를 작년 대비 약 4배 이상 증가시켜 선택의 폭을 넓히며 이 모든 숙박 시설이 지역, 컨셉별로 구분되어 고객의 편의를 증대시킬 것이다. 특히 펜션의 경우, 업계최초로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예약 및 결제, 취소가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며 이는 추후 콘도, 호텔 등의 다른 숙박시설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국내 FIT 여행 및 DIY 여행개발을 통해 해외자유여행과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국내자유여행의 활성화를 꾀할 것이다.

이 밖에 오는 상반기에 대대적인 홈페이지 개편이 계획되어 있어, 국내외 상품의 다양화는 물론 편의성을 증대해 상품 검색 및 구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넥스투어 정영수 대표는 “올해에는 해외자유여행과 더불어 국내자유여행 활성화에도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 이라며 “홈페이지 개편, 상품 다양화 등으로 고객 편의 극대화를 위해 준비 중”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nextour.co.kr

연락처

애플트리 최강문정 대리 02-323-4978(27), 011-665-3520, 이메일 보내기
넥스투어 손 아 람 02-2222-7884, 011-9792-649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