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진흥청,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 짜기 도우미 한국어 버전 런칭

뉴스 제공
홍콩관광진흥청
2008-03-13 18:37
서울--(뉴스와이어)--홍콩관광진흥청은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 한국어버전을 선보인다. 이는 자유 여행자들의 편의를 돕기 위해 사용자의 기호와 필요에 따라 테마별로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어 가장 적합하고 효과적인 일정을 추천해줄 것이다.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 한국어 버전은 홍콩관광진흥청 공식 웹사이트(www.discoverhongkong/ko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는 개인의 필요에 맞춰 테마를 정할 수 있다. 첫 방문자의 홍콩여행, 따뜻한 가족여행, 홍콩의 자연, 홍콩의 문화를 찾아서, 알찬 경유여행 등 다섯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있다. 다섯 가지 테마 중 하나를 선택하면, 사용자의 일정, 관심, 기호에 따라 추천 관광 아이템이 제공되어, 사용자가 직접 선택하여 자신만의 일정을 만들 수 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북 마크 기능과 끌어다 넣기, 빼기, 추가, 검색기능을 통해 필요에 맞춘 일정이 생성된다.

또한, 홍콩의 모든 즐길 거리에 포커스를 맞춘 이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는 관광, 문화자원이외에 쇼핑과 외식의 검색 기능을 통한 추천이 적절히 조화된다. 쇼핑과 외식의 경우, 지역별, 아이템 별 검색이 가능하며 교통수단에 관련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므로 여행 일정을 짜기에 많은 도움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본인이 만든 일정에 따라 최신의 다양한 사진을 함께 제공함으로, 여행자들은 홍콩에 도착하기 전에 잘 짜여진 일정의 관광지를 실제로 둘러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온라인 일정짜기 한국어 버전 경험해보기>

‘온라인 일정짜기 도우미’ 어떻게 사용할까요?

1. 테마 정하기

아래 다섯 개의 테마 중 하나를 골라 클릭하세요. (첫 방문자의 홍콩탐험, 따뜻한 가족여행, 홍콩의 문화를 찾아서, 알찬 경유여행, 홍콩의 자연)

2. 도착시간, 출발시간을 입력하기

여행기간, 홍콩 도착, 떠나는 시간을 입력 하세요.

3. 추천일정 보기

각 박스들은 추천일정을 보여줍니다. 테마에 맞는 주요 관광지, 즐거운 여가 활동을 추천합니다.

4. 자세한 내용 확인하기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 하면, 당신은 추천일정에 자세한 내용을 보게 됩니다. 가는 방법, 영업 시간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검색기능 이용하기

레스토랑에 관해서라면, 종류를 선택한 후, 가능한 옵션들을 보여주는 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 검색결과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옵션을 골라 일정에 끼워 넣으세요. 프로그램을 마칠 때 저장하기&닫기 버튼을 골라 당신의 선택을 저장하세요.

6. 일정 미리보기

모든 일정이 완성되었을 때, 프리뷰 일정을 클릭하세요. 당신은 미리보기를 통해 실제 홍콩에서 여행하는 듯한 느낌이 들 것입니다.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 한국어버전 런칭기념 온라인 이벤트>

1) 내일여행(www.naeil.co.kr) 과 함께하는 홍콩 금까기 퀴즈 SHOW!

* 기 간 : 3월 12일 ~ 3월 30일
* 당첨자 발표 : 3월 31일
* 퀴즈 이벤트 :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 관련 퀴즈
* 경품 내역 : mp3 플레이어 (1명)
영화예매권 (50명)
스타벅스 음료상품권 (50명)

2) 미즈홍콩 (www.mizhk.com)과 함께하는 ‘홍콩’ 퀴즈 이벤트

* 기 간 : 3월 13일 ~ 3월 30일
* 당첨자 발표 : 3월 31일
* 이벤트 내용
1.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를 이용하여 나만의
홍콩여행 일정짜기
2. 온라인 ‘홍콩여행’ 일정짜기 도우미 관련 퀴즈
* 경품 내역 : I-pod (4G) 3명 ,
I-pod (1G) 11명

웹사이트: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inde...

연락처

홍콩관광진흥청 한국사무소 과장 유지향 02-778-4403 (내선번호 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