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 전국 233개 매장 바리스타 동시 교육 실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이석구 대표이사는 "이번 교육은 창업의 초심으로 돌아가, 커피에 대한 열정을 다지며 지속 성장하자는 취지로 전세계 스타벅스로 확산되고 있으며, 스타벅스 코리아 또한 업계 선두 기업으로 자만하지 말고, 항상 완벽한 품질의 커피를 고객에게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의 하워드 슐츠 회장은 3월 19일(현지시간) 시애틀에서 열린 연례 주주 총회를 통해 커피 선두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파트너의 열정과 고객과의 감성적 유대를 강화하며, 해외 사업 확대와 사회적 책임 강화등 일련의 혁신적 성장과 지속 가능한 사업 모델을 동시에 도모할 수 있는 일련의 조치들을 발표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마케팅팀 홍보팀 박한조 사원 02-3015-1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