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이색 탁구대회 개최

뉴스 제공
현대모비스 코스피 012330
2008-03-25 11:56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5일 경기도 용인시 소재의 현대모비스(www.mobis.co.kr 代表理事 : 鄭錫洙) 기술연구소에서는 직원들의 폭소를 자아내게 한 이색적인 경기가 치러져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바로 탁구채를 대신해서 각종 자동차 부품들을 사용해 경기에 참여한 직원들이 탁구공을 쫓기 위해 자신들의 손에 맞지 않는 탁구채를 들고 우왕좌왕 하는 모습 때문이었다.

이날 사용된 자동차 부품들은 자동차 조수석 부분에 위치해 물건을 담을 수 있게 만든 글로브 박스 덮개, 어두운 밤길을 밝히는 헤드램프 덮개, 브레이크 압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하는 브레이크 부스터 덮개, 조수석 에어백 덮개 등 평평한 면이 있는 온갖 부품들이 동원됐다.

이처럼 자동차 부품을 이용한 이색 탁구대회를 개최한 것은 임직원들에게 자동차 부품 전문회사의 직원으로 소속감을 갖게 하고, 이와 함께 지난 30년을 디딤돌로 삼아 새로운 30년을 만들어가는 현대모비스 임직원들에게 ‘혁신’적인 마인드를 고취시킴으로써 회사의 경영전반에 ‘변화’를 일으키자는 취지에서다.

이번 대회에 참가한 제동설계실장 조원봉 이사는 “직원들과 직접 몸으로 부대끼면서 유대감도 깊어지고 즐거운 추억거리를 공유해 업무의 활력을 불어넣는 기회가 되었으며, 아울러 부품을 이용한 탁구라는 새로운 경험을 통해 사고의 유연성을 키울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참가의 변을 밝혔다.

현대모비스는 이번 탁구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자신감을 얻어 향후에도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동참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obis.co.kr

연락처

현대모비스 홍보실 문승기 사원 02) 2018-51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