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채널 닉, 4월 1일 만우절 특별 에피소드 방송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채널 닉(www.nick.co.kr)에서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거짓말 같은 재미로 가득한 만우절 관련 에피소드 6편을 전격 공개한다. 닉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 <보글보글 스폰지밥>와 <드레이크 & 조쉬>의 신규 만우절 에피소드들이 바로 그 주인공.

매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보글보글 스폰지밥>은 총 5편의 만우절 관련 신규 에피소드와 함께 어린이들을 포복절도의 즐거움으로 몰아갈 예정이다. ‘유쾌한 만우절’, ‘찢어진 바지’, ‘다람이의 복수’, ‘투명인간 소동’, ‘부자 될래요’ 등 총 5개의 만우절 에피소드들이 1일 저녁 6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잊지 못할 웃음 속으로 이끌어 갈 계획. 만우절 웃음 폭탄의 바통을 이어갈 작품은 바로 <드레이크 & 조쉬>로 1일 밤 9시 30분 유쾌한 거짓말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제목부터 유쾌한 <보글보글 스폰지밥>의 대표 만우절 에피소드인 ‘유쾌한 만우절’은 만우절을 맞아 아무리 재미있고 스릴 넘치는 거짓말을 해도 미동조차 하지 않는 까칠한 징징이 때문에 결국 울음보를 터뜨리고 마는 스폰지밥과 친구들의 우정 넘치는 해프닝을 재치 있게 그려내고 있으며, 평소 스폰지밥과 뚱이를 괴롭혀오던 집게 사장을 투명인간 스프레이를 뿌린 두 명랑 캐릭터들이 신명 나게 곯려주는 ‘투명인간 소동’, 그리고 갑자기 찢어진 바지에 당황하는 스폰지밥의 위기 모면 지략을 즐겁게 그려내는 ‘찢어진 바지’ 등 모든 특별 에피소드들은 만우절을 더욱 만우절스럽게 만드는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스폰지밥의 뒤를 이어서는 환상의 콤비 라이브 액션 <드레이크 & 조쉬>가 웃음 폭탄을 들고 시청자들을 확실하게 웃길 예정이다. 평소 두 형제를 괴롭혀오던 여동생 메건을 외계인이 침공했다는 황당무계한 거짓말로 확실하게 속여 넘기기로 작정한 이 어눌한 콤비의 환상적인 거짓말쇼가 어떻게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지는 놓쳐서는 안될 관전 포인트!

닉의 편성을 담당하고 있는 황정아씨는 “4월 1일, 만우절 하루 만이라도 어린이들이 아무런 걱정 근심 없이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 주고 싶다는 생각에서 만우절 에피소드 모음을 기획하게 됐다”라고 본 편성의 기획 의도에 대해 말하며, “어린이들이 잠시라도 닉과 함께 즐거워할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닉으로서는 거짓말처럼 행복한 순간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안지선 02-2262-7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