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초 함량이 더 많은, 칼칼하고 매운 맛의 ‘샘표 태양초 고추장’ 출시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05-02-22 11:17
서울--(뉴스와이어)--고추장의 맛과 품질을 좌우하는 것은 무엇보다 고추에 있다. 이 중에서도 특히 태양초를 가장 최상품으로 친다. 최근 업체들마다 태양초가 들어간 이름을 제품명으로 삼고 원조 논쟁을 벌이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샘표(대표 박진선, www.sempio.com)가 최근 ‘샘표 태양초 고추장’을 선보이며 기존 업체들의 “태양초 고추장 경쟁”에 뛰어들었다.

‘샘표 태양초 고추장’은 타사의 일반 태양초 고추장보다 고추분과 태양초 함량을 높여 집에서 담그는 고추장과 같은, 더 맵고 칼칼한 맛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화학보존료(MSG)를 넣지 않아 잡맛이 없고 뒷맛이 개운해 볶음요리 뿐만 아니라 찌개 요리에도 잘 어울린다.

샘표 관계자는 “59년 동안 장(醬)맛의 발효 노하우를 갖고 있는 장류 전문회사 샘표에서 만든 「샘표 태양초 고추장」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다각도로 연구하고, 타사 제품의 부족한 점을 보완, 매운 맛에 열광하는 최근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간장의 감칠 맛에서, 된장의 구수한 맛으로, 이제 태양초 고추장의 맵고 칼칼한 맛으로 맛의 다각화를 선언한 셈이다.

또한 샘표는 기존 100% 국산 태양초를 사용한 “햇고추장”과 함께 “태양초고추장”을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맞는 고추장 종류를 확대시킴과 더불어 고추장 제품의 패키지도 변화를 추구했다. 붉은 색 용기에 햇빛에 잘 익은 태양초를 강조한 디자인으로 샘표만의 매운 맛을 보여주고자 한 것이다.

샘표는 매장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샘표 태양초 고추장’맛을 소개하는데 역점을 두는 한편, 기존 고추장과는 확실히 태양초 맛이 다르다는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기대하며 시장에 연착륙 시킬 계획이다.

‘샘표 태양초 고추장’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170g 1,100원, 500g 3,900원, 1kg 6,400원, 3kg 16,4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김천석 마케팅 대리 3393-5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