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호봇, 1인기업 및 소호 창업자를 위한 컨설팅프로그램 ‘인큐팩’ 런칭

2008-03-31 16:03
서울--(뉴스와이어)--고품격 소호사무실 및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대표 박광회, ibusiness.co.kr)는 1인기업, 소호, 소기업 및 스몰 비즈니스 창업자를 위한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인큐팩'을 정식 런칭한다고 3월 31일 발표했다.

르호봇이 선보인 '인큐팩' 서비스는 각계 전문 컨설턴트 및 전문적인 아웃소싱 그룹과의 네트워크를 만들어감으로써 소호, 소기업의 인력 및 경영 노하우의 부족을 극복하기 위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르호봇 박광회 대표는 "1인기업 및 소호, 소기업은 여러 장점도 있지만, 인력 및 경영 노하우의 부족, 아웃소싱의 한계 등의 어려움을 지니고 있어 각계 전문 컨설턴트 및 전문적인 아웃소싱 그룹과 네트워크를 만들어가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인 '인큐팩'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르호봇은 서울, 대전, 부산 지역에 19개의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창업 및 경영 컨설팅 전문가들이 센터장으로 상주하며 입주회원사들의 비즈니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인큐팩' 프로그램은 르호봇 입주 회원사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비입주 회원사는 소정의 컨설팅 비용이 부과된다. 문의 및 신청은 르호봇 홈페이지(ibusiness.co.kr)에서 가능하다.

르호봇비즈니스인큐베이터 개요
르호봇 비즈니스 인큐베이터는 1998년 공유오피스를 우리나라에 선보인 이후 스타트업 인큐베이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51개 비즈니스 센터와 공공 비즈니스 센터 2곳을 운영하는 르호봇은 글로벌 020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의 변혁을 계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business.co.kr

연락처

르호봇 사업지원팀 박광제 팀장, 02-420-10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