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관광진흥청, 홍콩 택시 운전자용 무료 회화 표현 책자 배포

뉴스 제공
홍콩관광진흥청
2008-04-01 10:52
서울--(뉴스와이어)--홍콩관광진흥청은 지난 29일, 최근에 새롭게‘홍콩 여행 회화 표현’(Travelling Hong Kong Phrasebook)책자를 제작 발간하여 홍콩 택시 운전자들에게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

이는 올 여름에 홍콩에서 개최되는 2008 올림픽 - 승마 경기 및 행사에 있어 택시 운전자들에게 올림픽에 관한 다양한 정보 제공 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영어 및 중국어 단어 등을 수록하여 여행자들과 서로 편리한 의사 소통에 도움이 될 수 있게 택시 운전자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이러한 책자는 홍콩관광진흥청에서 택시 운전자들을 위해 제작된 4번째 책자로 위에 언급한 내용과 더불어, 여행자들이 많이 방문하는 홍콩 관광지, 호텔 그리고 택시를 이용할 때 기본적으로 오가는 대화를 영어, 한국어, 일본어 그리고 중국어로 준비되어져 있다. 이로 인하여, 택시를 이용하는 관광객들은 택시 운전자와 의사 통에서 있어 문제 발생 시, 택시 운전자가 가지고 있는 이 책자를 이용해서 쉽게 풀어 나갈 수 있다.

책자는 지난 29일부터 택시 회사를 비롯해 택시 가스 스테이션, 교통 관광부서 및 홍콩관광진흥청 안내 센터 등에서 택시 운전자들에게 무료로 배포 중이다. 참고로, 관광객들에게는 배포되는 책자는 아니다.

웹사이트: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inde...

연락처

홍콩관광진흥청 한국사무소 과장 유지향 02-778-4403 (내선번호 11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