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한경희 음식처리 애플’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생활가전 전문기업 한경희생활과학(대표 한경희 www.iHAAN.com)의 실속형 음식처리기 ‘한경희 음식처리 애플(FD-2000)’이 4월 5일 홈쇼핑에서 최저 9만원대에 첫 선을 보인다.

‘한경희 음식처리 애플’은 음식처리기에 대한 오랜 기간의 연구와 기술 개발로 원가를 최대한 절감하여 출시한 제품. 한경희생활과학은 최상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음식처리기의 대중화에 앞장설 계획이다.

톡톡 튀는 컬러를 가미한 미니멀한 디자인

한경희 음식처리 애플은 감각을 살린 차별화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각진 부분 없이 둥글게 디자인된 유선형 바디는 더욱 콤팩트한 느낌을 주며, 깔끔한 화이트 바탕에 톡톡 튀는 레드 컬러를 가미해 인테리어 가전의 역할까지 톡톡히 한다.

또한 기존 제품보다 무게는 가벼워지고 처리량은 6L로 늘어나, 크기는 작아지고 음식물쓰레기는 더 많이 처리할 수 있는 똑똑한 음식처리기로 진화했다.

소비자의 편의를 생각해 더욱 섬세해진 기능까지

음식처리 애플은 간편하면서도 핵심적인 기능을 갖춘 온풍건조방식의 제품으로 냄새 나고 물기 많은 음식물쓰레기를 1/10로 줄여준다. 또한 별도의 설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프리스탠딩 형으로 원하는 곳 어디든 두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뚜껑을 열 경우 즉시 전원이 차단되도록 설계된 자동전원차단 기능과 버튼 하나로 작동 가능한 원터치 방식으로 이용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것 또한 음식처리 애플의 특징. 이와 함께 내부에 장착된 악취제로필터로 건조 시 발생할 수 있는 음식물쓰레기 냄새를 완벽하게 제거할 수 있으며, 은나노로 코팅된 건조 바스켓으로 항균력을 높여 더욱 깔끔한 음식처리가 가능하다.

㈜한경희생활과학 마케팅본부 김상식 본부장은 “음식물처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고, 관련 제품의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음식처리기는 이제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가전으로 자리잡았다”며 “성능은 높이고 가격은 대폭 낮춘 음식처리기를 기다리던 소비자들에게 충분히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한경희 음식처리 애플’은 홈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추후 대형마트,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경희 음식처리 애플 (FD-2000)'

가격:소비자가 10만 9천원
구성:본체, 건조바구니, 탈취 필터, 사용설명서
색상:레드
사이즈:260mm(가로) X 370mm(세로) X 360mm(높이)
제품무게:5.5kg
처리용량:6L
처리시간:100g 기준 2시간 30분
전기요금:1일 20시간 사용 시 월 2600원

웹사이트: https://www.haan.com

연락처

한경희생활과학 홍보담당 MC PR 권원정 대리 02-6738-976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