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 서울, 어버이날 기념 ‘Again 리마인드 웨딩’ 행사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서울 강남지역 최고의 특급 호텔로서 자리잡고 있는 라마다서울 호텔(대표 문병근, www.ramadaseoul.co.kr) 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제2회 디너 행사를 5월 8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금혼식 및 은혼식을 맞이한 부부나 미쳐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던 부부에게 아름다웠던 지난 날을 되새기며 새로운 설레임을 선물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이번 라마다서울 호텔의 행사는 총 100커플에 한정해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참여하는 모든 커플에게 무료로 고급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이 사진은 액자에 넣어 추가 제공된다. 이 외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 셋트를 식사로 즐기면서 매직쇼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부나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 상품으로 라마다서울 호텔 연회 예약실로 응모 하면 된다. 행사 참여금액은 부부/커플 한 쌍을 기준으로18만원 이며, 1인 신청 시, 9만원이 적용된다. (부가세 10% 별도)

행사를 주관하는 라마다 서울호텔 김소영 연회과장은 “라마다서울 호텔의 <리마인드 웨딩> 행사는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연례행사로 라마다서울의 인기 있는 행사이다. 어버이날을 맞아, 이벤트가 필요한 부부나 부모님을 위한 좋은 아이템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ramadaseoul.co.kr

연락처

라마다 서울 호텔 공세희 02-6202-20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