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드라마 ‘사랑해’ 정규 방송직후 VOD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곰TV(www.gomtv.com)가 한류스타 안재욱의 컴백작으로, 서지혜, 공형진, 환희가 함께 출현하는 허영만 화백 원작 <사랑해>의 다시보기(VOD) 서비스를 제공한다.

곰TV는 이를 위해 JS픽쳐스와 계약을 맺고, 4월 7일 첫 방송부터 16부작 전편의 VOD를 곰TV를 통해 볼 수 있게 하였다. 특히 월, 화 정규 방송이 끝나자마자 바로 시청이 가능하게 하였다. 요금은 방송사 다시보기와 동일하며, 특별히 10분 분량의 미리보기 영상을 별도로 서비스 한다. (일반화질 500원, 고화질 1,000원, 미리보기 300원)

이와 함께 곰TV 홈페이지에서는 <사랑해>의 시놉시스와 촬영스케치 영상을 공개,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곰TV는 이미 MBC의 인기 드라마 <누구세요?>, <이산>, <뉴하트>, <태왕사신기> 등과 <무한도전>, <황금어장>, <일요일 일요일밤에> 등의 예능 프로그램을 서비스 해 사용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밖에도 케이블 방송사의 자체 제작 드라마로는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화제작 <별순검>을 비롯, <천일야화>, , <직장 연애사>, <파이브 걸스> 등 케이블 채널에서 인기리에 방영되었던 드라마들도 곰TV에서 만날 수 있다.

이준정 부장은 “온라인에서도 방송직후 다시보기가 가능해져 불법 다운로드를 통한 시청행태를 개선할 수 있는 활로가 생겼다”며 “인터넷TV가 영화나 공중파 드라마 등 인기 콘텐츠의 부가판권 시장을 더욱 넓히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곰TV는 허영만 화백의 또 다른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식객>의 다시보기(VOD)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