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2009 노스트라다무스 학습지 런칭 기념 이벤트
이 이벤트는 ‘2009 수능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라는 테마 아래 이색적인 반 급훈이나 수능에 대한 각오 및 포부 등을 사진 또는 글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의 학생을 뽑고, 당첨된 학생의 반 전원에게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노트를 증정하는 서프라이징 이벤트이다.
노스트라다무스 이벤트를 위해 특별 제작한 이 예언노트는 꼼꼼하게 수능대비를 할 수 있는 학습전략노트로 언어, 수리, 외국어영역 등 영역별 수능공부에 대한 노하우와 장르별, 문제유형별 공부법 및 오답노트 작성요령 등이 포함되어 있다.
노스트라다무스 이벤트는 전국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학습전문도구 스터디앳(http://cafe.naver.com/studyat) 네이버 까페에서 오는 2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상품은 해당 학급으로 직접 배송될 예정이다.
케이스 교육공학연구소 장문규 이사는 “케이스의 대표 수능대비 학습지인 ‘노스트라다무스’가 벌써 12년째 발행되고 있다”며 “오랫동안 학생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더 좋은 학습지침서가 되기 위해 재미와 더불어 멘토 역할이 되어줄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케이스(www.case.co.kr) 소개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되었으며, 고교 학습프로그램 no.1 브랜드인 케이스 My Clinic 및 고3수험생용 학습지인 노스트라다무스, 자기주도학습 베스트셀러인 스터디플래너(www.studyplanner.co.kr), 온라인 논술 사이트인 논술의법칙(www.casenonsul.co.kr), 내신 문제은행 튜토(www.tuto.co.kr)등의 사업군을 운영하고 있는 연매출 300억 원대의 온오프 종합 브랜드이다. 2003년도 1월 교육업계 최초로 기업공개를 하여, 코스닥에도 등록(048270)되어 있다.
케이스 개요
케이스는 1996년도에 설립된 청소년 교육전문기업으로 고교 학습 프로그램 개발 및 인터넷 교육 서비스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유형 학습 시스템 '종합케이스'와 수능 파이널 학습지 '노스트라다무스'가 있다. 또 자기주도학습을 위한 베스트셀러 학습다이어리 '스터디플래너', 과목별 학습지 '팍팍시리즈', 온라인 논술 사이트 '논술의 법칙' 등의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 케이스는 교육업계 최초로 2003년 1월 기업공개 해 코스닥에 등록(048270)된 주식회사 포넷의 교육사업분야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www.cas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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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년 8월 19일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