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002 모바일 스페셜’, 가입자 3만 돌파

서울--(뉴스와이어)--LG데이콤이 지난달 출시한‘002 모바일 스페셜’이 모바일 국제전화 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국제전화 통화료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해 비교할 수 있는‘002 모바일 스페셜’서비스가 출시 한 달 만에 가입자 3만 명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002 모바일 스페셜’은 휴대전화로 1분 이상 국제전화를 걸면 통화 종료 시 해당 통화 요금과 당월 총 통화료를 문자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다.

LG데이콤은 ‘002 모바일 스페셜’이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은 통화료를 실시간으로 간편히 확인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누적 통화료 확인을 통한 계획적인 소비로 통신비 절감이 가능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최근 휴대전화로 국제통화를 이용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것이 유효했다는 분석이다.

한편, LG데이콤은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5월 31일까지 ‘002 모바일 스페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걸고, 보고, 크~게 받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002 모바일 스페셜’에 가입해 1분 이상 통화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국제 문자메시지(SMS) 20건 무료 쿠폰 및 아이모리 디지털 사진 인화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총 5천 명에게 노트북, 휴대폰, 영화예매권 등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002v.com)의 안내창을 참고하면 된다.

LG데이콤 전화사업부 박학래 상무는 “‘002 모바일 스페셜’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제전화 시장 2위 탈환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 가치 제공으로 고객 만족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국제전화사업팀 현유정 대리 02-2089-7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