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슈팅게임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 전체이용가 판정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8-04-15 09:56
서울--(뉴스와이어)--게임어스(대표 배상철)가 개발하고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이하 ‘JCE’)에서 서비스하는 비행 슈팅 게임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가 게임물등급위원회로부터 전체이용가 등급 판정을 받았다.

HIS는 2차 세계대전의 실제 전투를 소재로 다양한 미션과 실제 전장을 방불케 하는 대규모 전투 및 진지 쟁탈을 중심으로 한 점령전을 특징으로 하는 비행 슈팅 게임.

전쟁을 소재로 한 게임이 전체이용가 등급을 받는 경우는 드물지만 HIS의 경우 생명체가 아닌 전투기간의 대결로 긴장감 있는 전투씬의 느낌은 살리면서 잔인함과 폭력성은 줄여 전체이용 등급을 받게 됐다.

게임어스 측은 “이번 전체이용가 등급 확정으로 더욱 많은 유저가 HIS를 즐길 수 있는 발판이 되었다고 생각한다”며, “이를 계기로 유저 층에 관계없이 쉽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HIS는 지난 1월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유저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5월 2차 테스트를 준비 중에 있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is.joycit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