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불고기소스로 맛을 낸 ‘양념쏙쏙 유부’ 출시

뉴스 제공
풀무원 코스피 017810
2008-04-17 14:59
음성--(뉴스와이어)--풀무원(대표 남승우, www.pulmuone.co.kr)은 불고기소스로 볶은 닭 가슴살과 생 야채로 맛을 내 맛과 영양을 더욱 높인 신개념 어린이 영양간식 ‘양념쏙쏙 유부’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양념쏙쏙 유부’는 초 소스와 건조된 양념가루로 맛을 내던 기존 유부의 획일적인 맛에서 벗어나 새로운 맛을 제공한다. 불고기소스로 볶은 닭 가슴살과 생 야채가 들어 있어 집에서 엄마가 직접 만든 듯한 풍부하고 다양한 맛을 선사한다.

건강에 좋은 다시마, 가쓰오, 멸치 등 천연원료로 우려낸 국물로 조미하여 유부의 감칠맛이 강화된 것이 특징. 또한 웰빙유로 알려진 현미유를 사용해 유부 특유의 기름냄새는 없애고 유부 본연의 고소함은 더욱 높여 어린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이 베어 물다 흘리지 않도록 한 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먹기 좋게 만들었으며 유부피 품질 개선을 통해 유부피의 찢어짐도 개선하였다.

풀무원 김성모 PM은 “이번 ‘양념쏙쏙 유부’는 소비자들이 기존 식초만으로 맛을 내던 획일화된 유부에서 벗어나 다양한 유부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처음으로 시도 된 제품” 이라며 “‘양념쏙쏙 유부’만으로도 간편하게 어린이 영양간식을 만들 수 있어 늘 아이들의 간식을 고민하는 주부들이나 봄철 가족 나들이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 것” 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pulmuon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커뮤니케이션센스 신경미/ 정혜린 02-3452-00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