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엔터테인먼트, 상반기 경력 공채 실시

뉴스 제공
조이시티 코스닥 067000
2008-04-24 14:50
서울--(뉴스와이어)--코스닥 입성을 앞두고 최근 조직개편을 단행한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가 금일(23일)부터 오는 5월 2일까지 10일간의 공개 채용을 통해 경력 인재 모집을 실시한다.

이번 경력 공채는 최근 시행된 조직 개편의 효율성 강화를 뒷받침하기 위한 인력 충원으로 선발된 인원들은 ‘세상에 업던 재미를 창조하는’ JCE 사원으로 일하게 된다.

모집 부문은 조직, 사업적 전략을 수립하는 전략기획부문과 게임 개발, 해외 부문, 웹 기획, 교육 등 전 사업분야로 선발인원은 총 30명이다.

자격요건은 각 부문 경력자로 학력 및 연력, 성별, 전공에 제한을 두지 않으며, 게임에 대한 인식과 미래 비전이 뛰어난 인재 채용이 기본 방침이다. 다만, 해외마케팅(미국, 일본, 중국)은 해당 국가의 언어에 능통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내달 2일까지 JCE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JCE 인사전략실의 문웅기 실장은 “JCE는 한국과 전 세계 게임 산업에 필요한 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며, 게임산업 인식개선과 우수한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JCE에서 역량 있는 인재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경력 공채의 세부 모집 부문과 지원요건 등 자세한 모집 요강은 JCE 채용 전용 페이지(http://www.jceworld.com/kr/recruit/emplo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이시티 개요
JCE는 1988년 SF MMOG인 ‘워마이블’을 선보인 이래 레드문, 조이시티, 러쉬온라인, 프리스타일 등을 개발하며 게임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joycity.com

연락처

제이씨엔터테인먼트 홍보팀 과장 김소정 031-789-65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