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 가정의 달 맞아 인기 애니메이션 무료 서비스

뉴스 제공
그래텍
2008-04-29 10:29
서울--(뉴스와이어)--곰TV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나루토 1~3기>, <공각기동대 TV무비 3편>, <블리치 1기> 등을 비롯한 최신 애니메이션 300여 편을 무료로 서비스 한다.

곰TV는 1차로 <공각기동대 TV무비 1편>과 <블리치 1기>를 30일 공개하고, 매주 새로운 작품을 업데이트 해 추가로 총 300여 편의 작품을 무료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곰TV를 통해 볼 수 있는 <나루토>, <공각기동대>, <블리치>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일본의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특히, 할리우드 실사영화로도 제작 예정인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공각기동대 TV무비>는 국내에서 온라인으로 최초 공개된다.

이 밖에도 완성도 높은 작품성으로 애니메이션 매니아들을 열광시킨 ▲BECK ▲수라의 각 ▲지팡구 ▲충사 등 인기작들 전편을 순차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곰TV는 이에 앞서 ‘한국 로봇 애니메이션의 아버지’ 김청기 감독 스페셜전을 마련하고 태권V와 우뢰매 시리즈 등 100여 편의 작품을 무료로 상영한 바 있다. 이와 같이 곰TV는 최신영화 외에도 수시로 특집 페이지를 구성, 애니메이션이나 독립 영화제 등의 폭넓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곰TV 최재흠 상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명작들을 선정, 무료로 제공하게 됐다”며 “강화된 저작권 보호 환경에서 곰TV에서만큼은 정당하고 떳떳하게 준비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시청을 원하는 사용자는 곰TV 영화 채널에서 애니메이션을 클릭, 위의 명작들을 만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tech.com

연락처

그래텍 전략기획실 전략홍보파트 천수진 02-2193-56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