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선물 실전투자대회 등 행사 개최

뉴스 제공
삼성선물
2008-04-29 15:34
서울--(뉴스와이어)--삼성선물에서 오는 5월 6일(화)부터 7월 25일(금)까지 12주 동안 업계최초 개발한 해외선물 모의거래시스템 오픈을 기념하여 실전투자대회 등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실전투자대회, 해외선물 모의거래대회, 고객정보정정 이벤트 세 가지이며 실전대회는 해외리그와 국내리그로 나뉘어 개최된다.
실전투자대회 대상 상금은 1000만원이며 실전대회의 최소 참가금액은 500만원이다.
해외리그는 해외주가지수, 해외통화, 해외채권, 에너지, 귀금속,농산물 선물 등 해외선물에 투자하는 리그이며 국내리그는 코스피200선물, 원달러선물, 국고채선물 등 국내선물에 투자한다.

해외선물모의대회는 해외선물시세 및 주문을 실제와 동일하게 모의투자할 수 있으며 5주간에 걸쳐 주간시상을 한다.

삼성선물 담당자는 이번 해외선물 모의거래시스템은 국내에서 유일한 시스템으로 실거래와 똑같은 고급 해외투자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외선물 실투자에 앞서 고객들이 시뮬레이션을 통해 변동성 큰 해외선물 시장에서 투자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위해 개발하여 서비스하게 되었다고 한다.

이로써 누구나 오일, 금 등은 물론 밀, 옥수수, 대두, 면화 같은 농산물 등 상품선물을 온라인 모의시스템을 통해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선물 홈페이지(www.ssfutures.com)를 참조하거나 콜센터 T.02-783-2020으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ssfutures.com

연락처

삼성선물 금융선물팀 박경숙 대리 02-3775-19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