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스템, ‘파워빌더 개발자 위한 세미나’ 개최

2008-05-06 09:52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 솔루션 전문기업인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www.penta.co.kr 대표:장종준/蔣鐘準)는 오는 15일 코엑스 그랜드컨퍼런스룸(401호)에서 파워빌더 개발자를 대상으로 하는 ‘PowerBuilder for RIA 2008’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PowerBuilder에서 .Net, Java, EAServer, 데이터 윈도우등을 이용한 Web Services 방법과 활용방안을 알아보고, 타 시스템간의 integration 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PowerBuilder의 웹 자동 전환 및 개발 솔루션인 ‘APPEON(에이피온)’을 이용한 다양한 사이트의 활용사례와 디자인 사례들을 통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이외 Gartner가 인정하는 최고의 모델링 툴인 ‘PowerDesigner’, 변화관리 및 유지보수를 위한 툴인 ‘Visual Expert(비주얼 엑스퍼트)’와 다국어 로컬 라이제이션 툴인 ‘enable(이네이블)’ 솔루션의 활용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펜타시스템 장종준 사장은 “PowerBuilder는 자타가 공인하는 개발툴의 정석이다. 최근 Visual Expert, enable 등과 같은 지원 솔루션을 연이어 도입하여 공급함으로써 꾸준하게 성장해 나가는 시장을 창출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하고, 지속적인 영업전략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약 400여명의 고객과 협력사가 참석할 예정이며, 한국사이베이스가 후원하고 Appeon, enable, Novalys가 협찬한다.

세미나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펜타시스템의 웹사이트(www.penta.co.kr 또는 eas.penta.co.kr) 에서 등록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penta.co.kr

연락처

펜타시스템테크놀러지
윤영필 팀장 / Tel. 02-769-9816 / e-mail : 이메일 보내기
김의경 과장 / Tel. 02-769-9837 / e-mail :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