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포럼 2008, 실시간 인터넷 생중계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08-05-07 09:06
서울--(뉴스와이어)--“상상력 - 기술, 정보,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우주 저 너머까지”를 주제로, 서울디지털포럼 2008이 6일 개막되어 8일까지 진행된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국제포럼인 서울디지털포럼이 이번엔 '상상력'을 주제로 세계 저명인사와 석학들이 모여, '상상력'이 인류에게 열어줄 새로운 지평을 모색한다.

이번 포럼은 내일(8일)까지 사흘 동안 계속될 예정이며, 상상력이 가져다 줄 미래는 어떤 모습일지, SBS는 주요 행사의 생중계와 하이라이트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께 생생하게 전하고, SBSi는 서울디지털포럼 사이트(www.seouldigitalforum.org)를 통해 포럼의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인터넷 생중계 할 예정이다.

6일에는 특히 세계 IT업계를 이끌어 온 마이크로소프트 빌 게이츠 회장이 특별연사로 나서 앞으로 다가올 새로운 디지털 세상 10년을 전망하는 특별 연설로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7일인 오늘은 유인촌 문화부장관과 오세훈 서울시장의 특별 연설도 준비되어 있다. 그 외에도 섬너 레드스톤 (바이어컴, CBS그룹 회장), 팀 드레이퍼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털 DFJ 대표이사), 윌 아이엠 (힙합그룹 Black Eyed Peas 리더), 유진서난 (前 NASA 아폴로17호 선장), 놀란 부쉬넬 (ATARI 설립자, 비디오게임의 아버지) 등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새로운 기회의 땅으로 도약하려는 국내외 리더들의 만남의 장이 될 것이다.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세계적인 저명인사들의 놓칠 수 없는 특별 연설은 서울디지털포럼 사이트(www.seouldigitalforum.org)의 ‘생중계 보기(ON AIR)’를 통해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 그 외에 야후, 네이버, 싸이월드, 네이트, 엠파스 등에서도 생중계 된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i 전략기획팀 류하나 대리 02-2001-67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