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서초동에 서울남부지점 개소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08-05-07 09:55
서울--(뉴스와이어)--대한주택보증은 7일 서초동 정보통신공제조합B/D 5층 사무실에서 서울남부지점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문서 이수관 작업을 위해 지난달 30일부터 업무를 개시한 서울남부지점은 주변에 법원, 검찰청 금융기관 등이 밀집해있고, 버스터미널과 서초IC가 인접해 있어 원거리 내방 고객의 접근편의를 도모할 수 있게 됐다.

남부지점은 서울 서초구를 비롯한 경기 일부지역과 강원도 전역을 관할하게 되며, 강원 지역 전담 영업점 설치로 보증발급 처리시간을 단축시켜 고객 불편을 상당부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상범 대한주택보증 사장은 "이번 지점 신설의 가장 큰 의미는 고객서비스 강화”라며 “신속하고 섬세한 고객서비스로 회사를 대표하는 지점으로 거듭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
대한주택보증(주) 홍보팀 이유리 주임
☏ 02-3771-6322, 010-8521-3313, E-mail : 이메일 보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