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코 액티브매트릭스, SOA를 위한 예측 가능한 SLA 관리 제공

뉴스 제공
팁코소프트웨어
2008-05-08 13:25
서울--(뉴스와이어)--팁코 소프트웨어는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SOA플랫폼에 새로운 기능을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미션 크리티컬한 비즈니스 정보에 액세스하는 속도를 늦추는 IT 서비스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자동으로 문제를 미리 예측하고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 Service Performance Manager의 새로운 기능은 SOA 인프라 소프트웨어 기술의 새 장을 열었으며, 팁코의 기술력으로 인해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조치를 취할 수 있게 되었다.

SOA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기업 내 개별적인 서비스 사용이 확대되고 보다 정교해지면서 고객은 하나의 특정한 목적을 위해 구현된 서비스에 대한 의존성과 재사용을 정확히 이해하고 관리해야 하는 점이 있다. 이에 따라 고객은 현재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하여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려 하고 있으며 실제 이러한 접근은 시스템내에서 또다른 문제를 발생시키고 있다.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Service Performance Manager는 비즈니스 SLA(Service Level Agreement)를 이해하고 특정한 상황과 시간에서 실질적인 지연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또한, 문제를 미리 예측하고 조치해 문제를 해결한다. 예를 들어, SOA 서비스 모듈을 복제하거나 추가적인 온라인 서버를 가져와서 자동으로 시스템 감속과 서비스 중단을 피하고 취한 조치에 대한 통보를 전송한다.

더 나아가, 오늘날 다른 기종의 IT 시스템에서 자연스레 발생하는 오작동을 추적하고 찾으며 해결하는 시간 소모적인 일에 대해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보다 자동으로 미리 예측해서 조치를 취해 IT 민첩성을 개선했다. 또한, 모든 기업이 자신의 SOA를 미리 예측하고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비즈니스와 IT 사용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부하와 SOA 서비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자원을 즉시 평가할 수 있는 민첩성이 필요합니다”라고 팁코의 엔지니어링/기술 전략 부문 수석 부사장인 맷 퀸은 말했다. 이어서,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Service Performance Manager의 확장된 기능성으로 기업은 IT 문제를 아무도 모르게 자동으로 방지할 수 있어서 비즈니스에 중요한 전략적인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라고 덧붙였다.

팁코의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Service Performance Management 모듈은 2008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tibco.com

연락처

호프만 에이전시 한숙희 02) 737-2945 010-3163-4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