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식품, 민들레와 엉겅퀴 제품 출시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08-05-09 10:18
부산--(뉴스와이어)--중견건강식품기업 천호식품(www.chunho.net)이 매우 주목할 만한 건강식품을 새롭게 출시했다.

<민들레와 엉겅퀴> 제품이 바로 그것으로 천호식품은 최근 세계 각국에서 건강기능식품의 원료로 각광받고 있는 민들레와 엉겅퀴를 소재로 한 건강식품을 국내 최초로 개발, 출시했다고 밝혔다.

민들레와 엉겅퀴는 이미 민간요법으로도 잘 알려져 있는 재료 중 하나이다. 특히 예전에는 황달에 걸려 얼굴이 누렇게 뜬 사람이 있으면 엉겅퀴 삶은 물을 먹여주곤 했는데, 이유는 엉겅퀴 속에 들어 있는 실리마린 성분 때문이다. 엉겅퀴의 씨에서 추출한 실리마린은 간 질환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성분이다.

이 성분은 간세포의 신진대사를 증가시키고 간세포를 독성의 손상으로부터 보호하는 효과가 탁월한데 지금까지 세계의 제약회사들이 간을 보호하는 많은 약을 만들어냈지만 실리마린의 효과에 비견할 만한 것은 만들어내지 못할 정도이다. 현재 간 질환 치료제의 대부분이 실리마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을 정도이다. 또한 민들레에 들어 있는 콜린성분 역시 간 기능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식품으로 두 식품을 함께 먹을 경우 간이 원활한 기능을 하는데 도움이 된다.

천호식품의 <민들레와 엉겅퀴> 제품은 야생에서 자란 국산 민들레와 엉겅퀴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표기량 만큼 섭취했을 경우 하루에 섭취할 수 있는 실리마린 함량이 220mg 이상이 된다. 참고로 실리마린은 180mg 이상 섭취할 경우에 간 기능 개선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천호식품은 <민들레와 엉겅퀴> 출시 기념으로 5월 한 달 동안만 2통 구입시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문의 080-789-1005 (제품가격1통-180g:73,000원)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실장, 051-309-6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