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하버시티 반나절 유럽 명품 투어

뉴스 제공
홍콩관광진흥청
2008-05-09 15:39
서울--(뉴스와이어)--전체 면적 200만 평방 피트가 넘는 거대한 쇼핑몰 하버시티에는 200여 종 유명 화장품, 50여 세계 각국 미식 레스토랑, 유명 패션, 악세서리, 시계, 음향기기, 아동 의류 등 각종 매장이 들어서 있다. 그 중에는 세계인들이 선호하는 많은 유럽 명품들도 있어 웰빙과 패션에 관심이 있는 쇼핑객들은 절대 하버시티를 그냥 지나치지 않는다. 멀리 유럽까지 가지않고 가까운 홍콩의 하버시티에서 유럽 명품 쇼핑과 유럽 각국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하버시티가 추천하는 반나절 유럽명품투어를 한번 따라가보자.

오후 2:00 명품의 거리 캔톤로드

침사추이에 위치한 하버시티 캔톤로드 쪽에는 루이비통 (아시아 최대 규모이며 파리 본점 다음으로 큰 규모), 샤넬, 돌체 앤 가바나, 앰포리오 아르마니, 구찌, 프라다 등등…. 유럽 최고 명품 플래그쉽들이 늘어서 있다. 명품 애호가라면 홍콩에 와서 들르지 않고는 배길 수 없는 거리이다. 그런데 여기에는 쇼핑 이외에 또 하나 색다른 재미가 있는데 바로 각 명품 매장 내부 구경이다.

캔톤로드의 루이비통 매장은 총면적 1,749평방피트의 2층 규모로 뛰어난 창의성과 예술감각이 풍기는 건물 외벽과 루이비통 제품의 특성이 잘 나타나도록 꾸며놓은 내부에서 프랑스의 화려한 문화를 느껴볼 수 있다.

오후 4:30 유럽풍의 오후의 차, 디저트와 함께 달콤한 휴식

벨기에에서 공수해 온 디저트와 오후의 차

유럽 명품 쇼핑으로 신나는 시간을 보낸 후에는 달콤한 간식을 곁들인 애프터눈 티를 즐기면서 휴식할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완벽한 여행은 없을 것이다. 오션센터 2층의Debailleul 레스토랑은 백퍼센트 벨기에산 초콜릿, 아이스 크림, 케이크가 있다. Debailleul는 벨기에산 크랜베리, 케이프타운 사과, 시시리산 피스타치오 너트 등 세계 각지의 최고 재료만 엄선하여 사용할 뿐만 아니라 초콜릿 위의 도안도 전문가가 직접 그리는 등 어느 것 하나 소홀함이 없다. 이곳의 디저트는 벨기에에서 생산하여 바로 공수해 온다. 2004년 라스베가스 국제 케이크대회에서 2등을 차지했고 프랑스 오픈 테니스대회, F1국제 자동차 경주, 미국 부시 대통령 파티의 지정 디저트로 선정되는 등 Debailleul 디저트는 세계인에게 환영을 받고 있다

장 폴 에벵 프랑스 최고급 초콜릿

프랑스 국내 거의 모든 초콜릿 대회에서 상을 휩쓴 장 폴 에벵은 베네즈웰라, 에콰도르, 콜롬비아, 마다카스카르 등지의 우수한 코코아 사용만을 고집하고 초콜릿의 맛과 색깔에 있어서도 새로운 개발을 하면서 최고의 품질과 고유의 맛을 보존하여 프랑스 최고로 인정을 받고 있다. 장 폴 에벵 초콜릿은 매일 아침에 만들어 3일 이내에 판매하며, 40여종의 다양한 초콜릿 중에서 좋아하는 초콜릿을 골라 좋아하는 상자에 예쁘게 담아갈 수 있다. 상자를 여는 순간 터져 나오는 진한 초콜릿 향기로 행복을 선물한다.

황혼과 함께 예술품 감상

쇼핑을 한 후에 하루가 저물어 갈 즈음 하버시티 내의 갤러리에서 우아하게 예술품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2007년 7월 홍콩에서는 처음으로 쇼핑몰 내에「하버시티 갤러리」를 열었다. 1,000평방 피트 면적에 20피트 높은 천장의 갤러리는 외벽이 모두 유리로 되어 있어 빅토리아 항구의 황혼을 전망할 수 있는 쾌적한 분위기다. 정기적으로 여러 장르의 예술품을 전시하여 쇼핑객들에게 세계 각국의 훌륭한 예술품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후8:00 심포니 오브 라이트와 정통 이태리 요리 만찬의 조화

매일 밤 8시에 펼쳐지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는 홍콩의 또 하나 볼거리다. 하버시티에는 하버뷰 레스토랑이 여러 개 있어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면서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감상하는 멋진 저녁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오션 터미널 해변쪽에 위치한 이태리 레스토랑 하비투 리스토란데 더 피어(Habitu Ristorante The Pier)에서는 아름다운 빅토리아 항구를 지척에 두고 이태리 남부 해안요리를 즐길 수 있다. 수제 파스타 그리고 얇은 피자가 특히 인기가 많다. 심포니 오브 라이트와 함께 하는 만찬 후에 연인의 거리를 걸어보며 하루를 정리한다.

하버시티 문의전화︰(852) 2118 8666 웹사이트︰www.harbourcity.com.hk

웹사이트: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inde...

연락처

홍콩관광진흥청 정세영 02-778-46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