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 임직원, 농번기 일손돕기 봉사활동 실시

뉴스 제공
주택도시보증공사
2008-05-13 11:17
서울--(뉴스와이어)--'1사多촌 자매결연 맺은 강원도 홍천군 수하1리 등 전국 4곳에서 실시'

대한주택보증(사장 이상범)은 지난 9일 자매결연을 맺은 강원도 홍천군 서석면 수하1리를 비롯한 전국 4곳에서 농번기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봉사활동에는 임직원 50여명이 참가해 고추심기, 모내기 준비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고, 수하1리 영농회에 에어컨 등 냉난방기와 마을식당 식탁 등 10백만원에 상당하는 물품도 지원했다.

도농교류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는 대한주택보증은 1사1촌 농촌사랑운동을 작년 ‘1사多촌 농촌사랑운동’으로 확대실시하고 있다. 올해에도 이번 농번기 일손돕기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마을주민 초청행사, 농산물 직거래 등 다채로운 교류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이상범 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1사多촌 농촌사랑운동의 지속적 전개를 통해 도농상생의 협력관계를 공고히 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주택도시보증공사 개요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주택건설과 관련된 각종 보증 등을 행함으로써 주택분양계약자 및 입주자를 보호하고, 주택건설사업자의 원활한 사업수행을 지원하여 주택건설을 촉진함으로써 국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있는발전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정부 산하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hug.or.kr

연락처

대한주택보증 홍보팀 이유리 주임, 02-3771-6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