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라인, ‘경기국제보트쇼’ 출품 예정

서울--(뉴스와이어)--“보트쇼”는 “모터쇼”와 마찬가지로 연관 산업 전반에 엄청난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동력산업이다.

6월 11(수) ~ 15(일)개최되는 국내 해양산업 및 해양레저 붐 조성의 신호탄이 될“경기국제보트쇼”는 품격 높은 전시와 컨퍼런스, 다양한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 고급보트 · 요트의 국산화, 국제적인 해양산업 네트워크 구축, 비즈니스 활성화를 통한 수출 증대 등 해양산업 전반의 발전을 도모하는 명실상부한 지구촌 해양축제로 자리 잡을 것이다. 특히 영국, 이태리, 호주, 캐나다 등 보트 · 요트산업 주요 선진국들이 모두 참가하여 외자유치 및 국내 해양레저산업 촉진의 계기가 된다.

한국경제와 해양레저산업의 발전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할“경기국제보트쇼는”화성시 전곡항에서 육상 및 해상 전시장을 마련, 국내외 해양산업 및 관련 레저 장비등에 대한 전시와 16가지의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해양레저기업 인포라인 (대표 이창환 http://cafe.naver.com/1004bada)은 “경기국제보트쇼”참가준비로 여념이 없다.

인포라인은 지난 10여년 동안 통신판매 경험을 가진 회사로 사업다각화와 해양레저사업을 위해 마린사업부를 설립하여 요트사업에 집중하고 있다.

이번 “경기국제보트쇼”에 출품예정인 시애틀1호와 시애틀 2호는 현재 탄도항에 정박 중이며 펜션, 골프장(10홀)등과 연계한 비즈니스 미팅, 선상모임, 야외결혼 촬영 등 다양한 형태의 해양 레저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시애틀1호는 55ft급으로 승선인원은 승무원포함 25명으로 내부는 20여명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비치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미팅 등을 할 수 있는 최신 시설뿐 아니라 각종 파티와 휴식을 위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다.

깔끔하면서도 넓은 주방시설이 마련된 조리실에는 냉장고, 가스레인지, 싱크대, 조리대 등이 완비되어 식사를 직접 준비할 수 있다. 또한 자동식 변기와 냉온수가 가능한 샤워실이 있고 2개의 더블 베드룸이 설치되어 고급스러우면서도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외부는 부드러운 곡면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이동통로 역할을 하는 상갑판과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요트 후단이 있고 이층에 조종석이 위치하고 있으며 선체 뒷부분에는 여러 명이 동시에 선텐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부드러운 곡면과 세련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내부는 파도에 의한 선체의 흔들림이 적고 실외 공간이 넓어서 외부에서 각종 해양스포츠(스쿠버, 스노클링, 낚시, 수영, 제트스키 등)를 하기에 적합하다. 최신의 위치 탐지기(위성항법시스템), 레이더, 단파 무전기 등 첨단 시설이 장착되어 있어 국내 영해뿐 아니라 가까운 일본, 세계 어디라도 항해가 가능하다.

인포라인은 현재 회원권 분양 중이며 회원가입은 무료이며 관리비 최초 1년에 200만원(부가세별도), 차기년도부터는 1년에 100만원씩(부가세별도) 납입하면 평생회원이 된다.

문의: 인포라인 마린사업부 032-613-3800

인포라인 개요
인포라인은 KT의 민영화 정책에 따라 설립된 KT상품 재판매 회사로서 주로 KT지능망 상품을 유통해온 전문 유통기업입니다. KT지능망 상품이란 KT후불제 전화카드,1577,1588,문자발송시스템,평생번호서비스 등 주로 가상적인 번호를 부여하여 고객이 저렴하고 편리하게 이용할수 있도록 만든 솔루션 상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품군 외에도 KT와 관련이 있는 모든 상품을 개발,출시 하여 공동 마케팅도 전개하고 있는 KT1차 밴드라고 소개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pclick.co.kr

연락처

인포라인 마린사업부 기획관리부장 김성호 010-7767-349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