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실천회, 16일부터 이틀간 실전마케팅 관련 워크샵 개최

뉴스 제공
비즈노
2008-05-15 17:20
서울--(뉴스와이어)--사원 30인 미만의 중소기업 사장들의 마케팅교육모임 ‘성공실천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5월에 실전마케팅노하우 교류를 위한 워크샆을 가진다고 오늘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16일~17일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며 참여자는 20여명으로 대부분 작은 규모의 회사를 운영하는 CEO들이다.

성공실천회는 그동안 매월 꾸준히 실제 사업장에서 적용 가능한 마케팅교육을 배우면서 자신의 업종에 적용해본 노하우를 매월 꾸준히 나누고 있다.

특히 이번에 열리는 워크샵은 ‘성공실천회’를 운영하는 주체인 (주)비즈노(www.bizknow.co.kr, 대표 황문진)가 지난 3월 27일 3박4일 코스로 일본 업체의 시찰을 다녀온 노하우를 교육하고 토론하는 내용이다.

이번 워크샵은 여간해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와중에서도 일본 시찰을 다녀온 (주)비즈노의 생생한 현장 노하우를 성공실천회원들에게 노하우를 전수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평일에 진행되는 워크샵임에도 불구, 많은 업체 대표들이 참여 의사를 밝히고 있다.

비즈노 관계자는 "대기업의 전문화된 마케팅조직이나 자금이 풍부한 마케팅활동을 할 수 없는 작은 회사에겐 이렇게 자신들만의 노하우를 개발하고, 공유하며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며 " 대내외적으로 기업들이 어려운 현 상황에서 작은 회사들이 실전에서 사용되는 마케팅교육과 자신들이 적용한 노하우를 공유하는 약자의 경영전략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고 말했다.

비즈노 개요
종업원 30인 이하 중소기업 대상 실전마케팅전략 교육업체

웹사이트: http://www.bizknow.co.kr

연락처

(주)비즈노 사무국 02)2263-3018 황문진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