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교육모임 비즈노 성공실천회, 1박2일 선진마케팅워크샵 마쳐

뉴스 제공
비즈노
2008-05-19 12:19
서울--(뉴스와이어)--비즈노(www.bizknow.co.kr 대표:황문진)가 운영하는 작은회사들의 마케팅교육모인 '성공실천회'가 1박2일간의 선진마케팅워크샵을 가졌다.

이번 워크샵은 종업원 30인이하의 기업의 사장모임인 '성공실천회'의 정기 워크샵으로 지난 5월16~17일 2틀간 화성시 제부도의 팬션에서 <일본의 선진마케팅기법>과 등에 대한 심도 있는 워크를 가졌다.

이날 참석한 13명은 모두 (주)비즈노의 마케팅교유과정인 '성공실천회' 12주 과정을 이수하였으며, 이수한 이후에도 각자 현업에서 적용한 결과를 서로 공유하며 의견을 나누면서 지속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실제로 이 과정의 7기를 수려했던 홈페이지 제작업체 '웹씨커뮤니티 (www.webc.pe.kr)' 의 이봉기 대표는 교육 이수 후 홈페이지성공전략가로 전문가포지셔닝을 하며 치열한 홈페이지 제작 수주경쟁에서 타사보다 높은 제작비에도 불구하고,전년대비 150%이상의 성장을 이루기도 하였다.

각자 다양한 업종과 서로 다른 성격의 사장들이 모인 '성공실천회'는 선진마케팅교육을 습득하며, 자사에서 적용했던 마케팅사례를 서로 나누면서, 치열한 무한경쟁의 비즈니스 현장에서 작은 회사도 1등을 할 수 있다라는 사실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한편 비즈노는 좋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보유하고도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기업 경영자들을 위해 ‘저비용으로 우수고객을 확보하는 노하우’, ‘매출과 직결되는 6가지 마케팅 노하우’, ‘인터넷 비즈니스 성공의 법칙’ 등 세 권의 무료소책자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노 웹사이트 (http://www.bizknow.co.kr)를 방문해 무료소책자를 신청하면 누구나 받아 볼 수 있다.

비즈노 개요
종업원 30인 이하 중소기업 대상 실전마케팅전략 교육업체

웹사이트: http://www.bizknow.co.kr

연락처

(주)비즈노 사무실 02)2263-3018 대표: 황문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