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ARS신용카드안전결제 서비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기업의 ARS 전화 카드결제시스템 이용이 간편해졌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자사 전국대표번호(1544/1644)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의 장비 없이 소프트웨어 설치만으로 ARS 카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ARS신용카드안전결제’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신용카드 단말기나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전화를 통해 카드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다. 지금까지 ARS 카드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고가의 장비를 구축해야 했으나, ‘ARS신용카드안전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만으로 전화 카드결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여행사, 학원, 방문판매, 온라인쇼핑몰등 전화를 통한 카드결제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들은 별도의 장비 구매 없이 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ARS전화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구매자는 키보드해킹등 PC 해킹으로 인한 개인 정보 노출 위험 없이 안심하고 결제를 할 수 있다.

서비스 종류는 구매자가 직접 ARS신용카드안전결제 시스템으로 전화해 결제하는 ‘일반ARS결제’와 상담원이 구매자와 통화 후 시스템으로 호를 전환해 구매자가 결제하도록 하는 ‘호전환ARS결제’등 두 가지다.

이용 요금은 일반ARS신용카드안전결제의 경우 월66,000원, 호전환ARS신용카드안전결제의 경우 월86,000원이다. (※신용카드 수수료 별도)

서비스 가입 및 자세한 문의는 LG데이콤 대표번호(1544-7772)로 하면 된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최근 편리하고 안전한 ARS신용카드안전결제 서비스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26년 간 쌓아온 통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신뢰성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lgdacom.net

연락처

LG데이콤 금융솔루션사업팀 김창현 과장 070-7589-67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