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기술의 사업화에 대한 전문가 특별 초청 강연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한국기술사회(회장 이정만)는 2008년 6월 5일(목)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에서 박찬모 전 포항공대 총장 등 전문가를 초청하여 『가상현실기술의 사업화에 대한 전문가 특별 초청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기술사 교육훈련(CPD)의 일환으로 참가하는 기술사에게는 기본교육 4학점을 부여하는 특전이 있으며, 가상현실기술에 관심이 많은 일반인들도 참가가 가능하다.

가상현실기술을 이용하면 건축, 토목 설계는 물론 공사 시뮬레이션, 교육 훈련도 할 수 있다. 이렇듯 무한한 잠재성을 가지고 있는 『가상현실기술의 사업화 강연』을 통하여 산업현장의 최고 기술인력인 기술사 및 과학자, 신사업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직무개발에 필요한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참가비는 4만원이며 한국기술사회 정회원은 50% 할인을 받는다. 참가신청은 한국기술사회 홈페이지(www.kpea.or.kr)에서 인터넷으로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일반인들은 참가신청자의 30% 이내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한국기술사회 개요
한국기술사회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에 직접 관련이 있는 전문적인 기술분야를 다루고 있습니다. 2014년 현재 4만4천여명의 기술사는 건설, 기계, 에너지, 선박, 항공, 통신, 전기·전자, 화학, 자원, 섬유, 해양, 농림, 환경, 금속 등 84개 종목에서 국민의 생활 및 국가산업과 가장 밀접한 분야로서 보유한 전문기술을 국민과 사회에 봉사하고 국가경제발전에 이바지하고자 그 책무를 성실하게 수행하고 있습니다. 技術士라 함은 공학(工學, Engineering)을 바탕으로 고도의 전문기술지식과 응용능력을 갖추고 현장실무에 적용하는 기술전문가로서 소정의 자격검정을 거친 자에게 주어지는 국가기술자격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kpea.or.kr

연락처

한국기술사회 02-538-315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