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2008 한국소비자의 신뢰기업 대상 3년 연속 수상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패션·유통을 대표하는 마리오(대표 홍성열, www.mario.co.kr)는 지난 5월 21일(수) 한국소비자포럼이 선정한 ‘THE COMPANY OF KOREA 2008’ 의 신뢰기업대상과 경영혁신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THE COMPANY OF KOREA’는 한국소비자포럼이 진행해 온 신뢰기업대상이 제6회를 맞이함에 따라 평가의 전문성과 시상의 품격을 높이기 위해 중앙일보와 공동 개최하여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와 전문가가 심의ㆍ평가에 직접 참여하여 후보기업을 선정하고 소비자포럼 홈페이지 설문조사와 관제엽서를 통해 소비자 조사를 실시하여 시상하는 상이다.

㈜마리오는 기업관계자 델파이 조사와 25만4천여명의 소비자 설문조사를 통하여 ▲최고의 제품ㆍ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와 협력사에게 높은 신뢰도 제공 ▲윤리적 경영전략과 정도경영을 펼쳐온 정직한 기업 ▲패션과 유통사업부문에서 나타난 뛰어난 경영성과와 실적 ▲혁신적 시스템 도입과 개발을 통한 국내 패션산업 발전에 기여했다고 평가 받았으며, 22명의 대학 교수진 최종 심의를 통해 신뢰기업부문과 경영혁신부문, 2개 부문에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특히 신뢰기업대상은 2006년부터 올해로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골든 클래스 기업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마리오는 지난해에도 ‘올해의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의 CEO 대상’ 2년 연속 수상 등 기업경영과 우수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THE COMPANY OF KOREA 2008’ 시상식은 5월 21일(수) 하얏트 호텔 리젠시룸에서 개최되었으며 ㈜마리오 홍성열 회장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mario.co.kr

연락처

마리오 마케팅팀 김준아 대리 02-2109-7196, 010-6255-5473 [전임] 차장 김태욱 02)2109-7063ㆍ010-3030-2023 과장 성택암 02)2109-7195ㆍ019-266-16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