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몬 모바일 RPG게임 시드 SKT 출시

뉴스 제공
레몬
2008-05-29 17:31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게임 전문 퍼블리싱 업체 ㈜레몬은 SK텔레콤 모바일 RPG 게임 ‘시드(SEED)’ 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드는 게임 출시 전 모바일게임 전문 커뮤니티 모나와닷컴과 핸디게임을 통해 배타테스터 모집을 하였으나 두 번 모두 단 하루만에 모집완료하는 기염을 토했다.

긴 플레이타임과 독특한 시나리오로 호평을 받았으며 유저들의 지적사항에 대한 완변한 대응를 통해 더욱 완성도 있는 게임으로 재탄생하여 SKT를 통해 정식 출시를 하였으며 KTF는 6월 중순에 선보일 예정이다.

2006년 ‘던전앤히어로’를 제작한 RPG 전문 개발사 ㈜CH게임즈가 개발하고 ㈜레몬이 퍼블리싱하는 RPG 게임 ‘시드(SEED)’는 22개 마을과 150여개의 전투필드로 구성된 방대한 맵과, 수호탑 방어, 호위퀘스트 등 다양한 유형의 퀘스트를 자랑한다. 한없이 걷고 뛰며 목적지를 찾아가던 방식을 탈피하고 '배'를 이용한 이동이 가능하고 시나리오 진행에 따라 새로운 이동 수단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 RPG 게임의 시나리오의 경우 고전 판타지의 변형을 기반으로 하였다면 ‘시드’는 순수 창작의 새로운 형식의 시나리오를 제공한다.

게임의 시나리오, 스토리는 ‘이태훈의 모험도’로 유명한 이태훈 작가가 작업하였으며 이미지(원화)는 온라인 게임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원화 작가인 김우경 작가가 담당하였다.

시드의 퍼블리싱 마케팅을 담당하는 ㈜레몬의 윤요환 팀장은 “ 두번에 걸친 베타테스터 모집을 통해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그러한 작품인 만큼 정식 출시와 함께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및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중이다"며 "유저들의 입장에서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저들이 좋아하는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하였다.

출시와 함께 시작하는 다운로드 이벤트는 닌텐도 Wii, 닌텐도 DS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하며 100% 당첨 경품도 같이 진행한다. 5월 30일부터 6월 30일까지 참여하고 랭킹등록을 한 모든 사용자들의 참여가 가능하며 시드 홈페이지(http://www.chseed.co.kr) 및 모나와 핸디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게임다운로드 금액의 일부가 기부금으로 적립되는 ‘1% 아름다운 기부’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기부 대상자 선정은 유저들의 직접 참여와 추천을 통해 이루어지며 시드 홈페이지(http://www.chseed.co.kr)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레몬 개요
레몬은 2000년 6월 설립하여 다양한 장르의 모바일게임과 유무선 콘텐츠를 개발해왔다. 2010년 레몬은 기존에 해왔던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사업 강화와 함께 다양한 신규 사업과 함께, 모바일 문화 콘텐츠인 <북클럽>과 나만의 책 만들기 콘텐츠인 <아이스토리>를 시작했으며, 2010년에는 스마트폰용 온라인게임 <던전판타지온라인>의 서비스를 개시. 2013년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서비스 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mongame.co.kr

연락처

레몬 마케팅팀 윤요환 과장 02-563-4065, 010-8107-22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