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홍콩 오션파크 여름 행사

뉴스 제공
홍콩관광진흥청
2008-05-30 14:31
서울--(뉴스와이어)--전세계인의 축제인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전해지는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홍콩 오션파크에서 선사하는 다채로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홍콩 오션파크 여름 행사는 6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직접 참여 가능한 프로그램들과 환상적인 쇼 그리고 어린이들을 위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어 스릴과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올해는 홍콩 오션파크에서 서식하고 있는 자이언트 팬더 잉잉과 라라가 1주년이 되는 특별한 해여서 이를 위한 기념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슈펴 차지 액션

수상 스포츠 도전: 미니 올림픽 그 이상의 재미를 만끽해 보자.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움과 기쁨, 환호와 탄성을 자아내는 Tai Shue Wan Plaza에 마련된 다채로운 수상 스포츠를 테마 별로 즐길 수 있다. 수중 "헤비급 선수"처럼 무장한 "방수" 보호복을 입고 흥미진진한 여정을 시작해 보자. 물 분사형 덤벨, 거대한 볼링 경기장, 자전거와 같은 초대형 크기의 에어 스포츠 장비에서부터 허슬 미로, 번지 점프, 인간 구형, 양궁 경기장과 같은 탁월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에 이르기까지 다른 곳에서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다.

물 풍선 전투 (World War H2O): 시원하게 쏟아지는 물 풍선과 함께 흥분의 도가니 속으로 빠져들어가 보자. 물 풍선 전투는 Tai Shue Wan에 마련된 최상의 장소에서 진행되며, 승리 전략은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홈/구멍에 물을 조준하여 맞춘 후 상대편 기지를 파괴하는 것이다. 재미있는 물 풍선싸움을 지켜보는 것 만으로도 한여름의 더위를 잊을 수 있을 것이다.

쿵푸 팬더 도전: 영화 “쿵푸팬더”에서 소개되었던 스릴과 재미로 가득한 쿵푸 도전을 특색으로 하는 이 테마 행사는 팬더 매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또한 방문객들이 다채로운 모험을 즐길 수 있도록 전체 케이블카 플라자가 쿵푸 팬더 플라자로 재탄생한다. 5단계로 구성된 개인전을 격파하고 최종 단계에 이르면 영화 스타 팬더 푸(Po)를 만날 수 있으며 기념 촬영도 할 수 있다. 근처에 위치한 자이언트 팬더 서식지(Giant Panda Habitat)에서 올해 1주년된 앙증맞은 잉잉과 라라도 꼭 만나보세요.

살아있는 화석 “중국 철갑상어”의 환영인사

중국 본토에서 자이언트 새끼 팬더인 잉잉과 라라가 오션 파크로 건너온 지 1년 후, 현재 멸종위기에 처해있는 다섯마리의 중국 철갑상어가 오션 파크에 새 보금자리를 만들었다. 이 철갑상어는 중국에서 최우선 순위로 보호하고 있는 종에 속하며 중국 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다. 이들은 "살아있는 화석"이라고 알려질 만큼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물고기 종 중에 하나이며 지구상에서 1억 4천만년을 살아왔다. Atoll Reef에서 최대 2 m에 이르는 인상적인 상어들을 최초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자.

환상적인 트램펄린 쇼: Tai Shue Wan에서는 중력의 힘에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 최고의 스턴트맨이 펼치는 다채로운 트램펄린 쇼를 감상할 수 있다. 속도, 위험, 고공 등 스릴 만점의 공연이 혼합된 이 쇼는 오션 파크에서 놓칠 수 없는 묘미이다.

수중 발레리나: Ocean Theatre에서는 최초로 아쿠아 수영 선수단이 우아하면서도 아름다운 수중 공연을 펼친다. 감미로운 음악과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효과, 역동적인 쇼는 단연 올림픽 금메달에도 손색없는 환상적인 공연을 선사한다.

어린이를 위한 행사: 재미와 학습을 동시에

Kids’ World에는 어린이 방문객을 위한 재미와 학습 요소가 결합된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어린이들은 Bubbly Tubby, Dancing Fountain에 올라가거나 여러 가지 게임 존에서 다양한 미니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Kung Fu Panda Plaza에 위치한 독특한 쿵푸 아카데미에 가입하여 쿵푸를 배워볼 수도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coverhongkong.com/eng/inde...

연락처

홍콩관광진흥청 이현진 02-778-46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