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Maker, DVD판매사이트 1위 등극

서울--(뉴스와이어)--DVD전문쇼핑몰 DVDMaker(대표 김준영, www.dvdmaker.co.kr)가 단기간 내에 위력적인 진가를 발휘해 눈길을 끌고 있다.

웹사이트 분석업체 랭키닷컴(www.rankey.com)에 따르면 벤처디브이디가 운영하는 ‘DVDMaker(www.dvdmaker.co.kr)가 DVD판매분야에서 부동의 1위였던 공구디브이디를 제치고 DVD판매부문 1위를 차지했다.

DVDMaker는 DVD판매분야 점유율 14.39%를 기록해 1위에 올라서게 되었으며 DVD판매사이트를 오픈 한지 5개월도 채 안돼서 이룩한 결과여서 업계 관계자들도 감탄해 하고 있다. DVDMaker의 김준영 대표는 ‘ 경기가 침체된 상황에서 처음 오픈 하였을 때는 두려운 감도 있었지만 비쥬얼을 강조한 디자인과 특화된 컨텐츠를 구성하여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이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만들고자 했다’ 라고 밝혔다.

현재 DVDMaker는 3만5천명 이상의 회원들이 가입되어 있으며 월 매출 또한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실정이다.동종업계 상위업체였던 119DVD를 인수하면서 많은 이슈를 만들어 내기도 하였으며 지금도 많은 업체들이 인수.합병. 투자건으로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고 한다.

DVD쇼핑몰로서는 최초로 DVD시사회를 개최하였으며 DMB위성방송 협력업체와의 제휴를 통하여 DVD전문 방송프로그램도 제작할 예정이다.
창투사에서 벤처 투자전문가였던 김준영 대표는 “앞으로도 많은 벤처기업. 대기업들과의 제휴와 공동마케팅을 통하여 소비자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

현재 DVDMaker는 MBC출발비디오여행. KBS토요영화탐험. SBS접속무비월드에 DVD정보.자료등을 제공해 오고 있으며 연합뉴스를 비롯하여 각 케이블방송사와 신문사. 이동통신사. 무료일간지. 영화전문 잡지등에 DVD정보 및 자료. 순위등을 제공해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vdmaker.co.kr

연락처

이용호 이사 02-701-200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