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황금 연휴는 닉과 함께!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개척한 닉 채널이 오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어린이들은 물론 온 가족들의 즐거움을 책임질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준다. 6일 오전 8시부터 9시간 동안 펼쳐지는 닉 최고 인기 프로그램들의 릴레이 마라톤 편성으로 시작되는 깜짝 선물이 8일 야외 게릴라 이벤트 행사로까지 이어져 집 안팎에서 ‘가족 행복’이라는 연휴 특별 선물을 쏟아내는 것.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채널 닉은 오늘 오는 6일(금)부터 8일(일)까지 3일간 이어지는 올 봄, 마지막 황금연휴를 맞이해 어린이들은 물론, 부모님들의 즐거움까지 한 방에 책임져 줄 야심 찬 특별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온갖 상상력과 즐거움, 배움이 가득한 닉 프로그램들의 릴레이 마라톤 편성과 집 밖 공원에서 즐거움 깜짝 선물로 만날 수 있는 닉 캐릭터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했다는 것.

[6월 6일(금) 닉 인기 프로그램 릴레이 편성]

연휴의 첫 날인 오는 6월 6일(금) 오전 8시, 닉 채널의 인기 프로그램 릴레이 마라톤의 첫 시작 테이프는 바로 ‘하이 도라’가 끊는다. 전 세계 미취학아동들을 위한 최고의 종합 에듀테인먼트 콘텐츠로 최고의 명성을 구가하고 있는 ‘Dora the Explorer(도라 더 익스플로러)’에 기반, 한국 유아들을 위해 새롭게 구성된 ‘하이 도라’는 재미와 배움을 동시에 추구하고자 하는 엄마들의 최고 사랑을 받는 닉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5시간 연속 방송되기는 이번이 처음.

‘도라’로부터 바통을 이어 받을 다음 릴레이 주자는 바로 ‘티미’. 어린이들에게 상상력 가득한 꿈과 희망의 세계는 물론 좌충우돌 펼쳐지는 신나는 모험의 즐거움까지 전해주는 닉의 인기 쇼 ‘티미의 못말리는 수호천사’가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두 시간 동안 특별 편성된다. 특히 이 날 방송되는 ‘티미의 못말리는 수호천사’는 90분짜리 TV영화 버전인 ‘TV 속으로, 90분’이라는 제목의 특별 에피소드가 포함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릴레이 마라톤의 대미를 장식할 영예의 마지막 주자는 바로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닉의 절대 히어로, ‘보글보글 스폰지밥’이다. ‘스폰지밥’은 ‘티미’와 티미의 말 그대로 못 말리는 수호천사 ‘완다’와 ‘코즈모’가 펼쳐놓은 소동의 현장에 전격 투입,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그의 베스트 프렌드 ‘뚱이’와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모든 즐거움의 수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계획.

[6월 8일(일) 우리 집 밖 공원에 ‘스폰지밥’, ‘도라’, ‘지미’가 총 출동!]

TV 속 캐릭터들을 바라보는 것 만으로는 만족할 수 없다면 당장 문을 열고 가까운 집 밖 공원으로 달려갈 채비를 하자. TV 밖으로 나와 우리 가족들을 향해 환하게 웃는 닉의 인기 캐릭터들을 직접 만지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가 어쩌면 이번 일요일, 우리 집 근처 공원에서 펼쳐지고 있을지도 모르는 일!

닉은 온 가족들을 위한 행복한 황금 연휴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연휴의 마지막 날인 오는 8일(일) 가족들의 나른한 휴일 즐거움을 책임질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폰지밥, 도라, 지미 등 닉 최고의 인기 캐릭터들이 직접 닉을 사랑하는 가족들의 곁을 찾아가기로 결정한 것. 닉 캐릭터들이 펼치는 ‘게릴라 이벤트’는 일요일 하루 종일 잠실, 수원, 분당 일대를 돌며 공원, 유원지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모여 있는 곳들을 선정, 깜짝 방문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닉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들을 사진으로 찍어 닉 홈페이지에 올리면 푸짐한 상품을 쏟아내는 두 배 더 즐거운 이벤트도 함께한다. 닉 캐릭터들을 만나는 현장에서 카메라나 핸드폰 등 촬영기기를 통해 단 한 컷이라도 찍어서 닉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오직 그 날 단 하루 닉을 만나는 모든 시민들을 위한 특별 선물인 것.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은 닉 홈페이지(www.nick.co.kr)를 참고하면 된다.

TV로만 보던 주인공들을 현실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어린이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하는 닉의 ‘게릴라 이벤트’. 이에 대해 닉의 마케팅 총괄을 담당하는 황재상 이사는 “지난 어린이날 현장에서 마주친 시민들의 호응은 당초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뜨거웠다” 라며, “어린이들은 꿈과 환상이 풍부할 나이이다. 그들이 동경하는 대상을 현실에서 마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만으로도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기쁨과 추억거리를 안겨주는 셈이다. 닉은 앞으로 이러한 시청자 접점에서의 만남과 활동을 더욱 강화할 생각이다”라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닉(Nick) 개요
Nick은 세계적으로 가장 넓은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어린이 채널이자, 세계유일 어린이만을 위한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입니다. 1979년 미국에서 첫 방송된 Nick은 현재 33개 채널, 21 branded program blocks, 8 모바일 TV채널, 32개 웹사이트, 그리고 호주, 미국, 영국에서 방영되고 있는 TurboNick외 4개 브로드밴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Nick프리미엄 브랜드 중에는 어린이들만을 위한 창조적인 교육프로그램 중심의 Nick Jr., 유치원생을 위한 NOGGIN, 청소년을 위한 The N,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게임과 스포츠를 다루는 유일한 채널, 그리고 가장 인기 있는 만화만을 방영하는 Nicktoons Network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nick-asia.com

연락처

안지선 Jules Ahn
Executive Marketing & Communications MTV Networks Korea
Phone)+82-2-2262-7510
Mobile)+82-10-3956-0120
Email)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