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통마늘진액, 롯데자이언츠에 공급

뉴스 제공
천호식품
2008-06-04 18:18
부산--(뉴스와이어)--(주)천호식품(www.chunho.net)은 롯데자이언츠 선수단 및 관계자들의 체력증진을 위해 1년간 매달 천호통마늘진액과 홍삼엑기스를 공급하기로 했다.

전략기획실 김지안팀장은 “작년에는 천호통마늘진액만 꾸준히 공급하였는데 올해에는 홍삼엑기스를 추가하여 선수들의 기호에 맞게 공급하기로 했습니다. 최근 롯데의 성적이 좋아 저희 기업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라며 롯데자이언츠의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천호식품은 이 외에도 롯데자이언츠 야구경기중 홈런 한방이 터질때마다 천호통마늘진액 10박스를 관중들에게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천호통마늘진액은 부산체육고와 롯데자이언츠 구단의 공식 건강식품으로 지정되어 2007년부터 매월 공급되고 있으며, 국가대표 선수들의 체력향상을 위해 국가대표 태릉선수촌에도 공급된 바 있다.

천호식품 개요
천호식품은 신뢰경영과 건강식품의 리더업체로서 큰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제품생산 과정을 자사 홈페이지에 동영상으로 공개하여 소비자의 알 권리를 제공하며, 각 생산라인마다 청정지역 기준을 두어 깨끗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천호식품은 업계 최다 개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공정의 과학화 및 자동화된 시스템으로 최첨단 위생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업계 최초로 발명특허를 받은 산수유100과 마늘100%만을 사용한 천호통마늘진액등 100여종의 다양한 건강식품이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chunho.net

연락처

천호식품 홍보실 최홍석실장 051-309-6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