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술사’ 박진희와의 1일 데이트 이벤트

서울--(뉴스와이어)--2005년 5월 개봉을 앞둔 로맨틱 섹시 코미디 <연애술사>에서 거침없는 연애선수로 변신한 박진희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신의 블로그를 방문한 팬들과 즐거운 1일 데이트를 준비한다.

오는 14일 화이트데이 사탕을 선물하며 <연애술사> 현장에서 막바지 촬영에 한창일 박진희를 바로 곁에서 응원하고 함께 사진도 촬영하는등 단순한 팬미팅을 넘어선 동고동락의 의미로 기획되어 박진희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heewonmagic.do)를 통해 진행중이며 3월 12일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조용하고 여성스러운 이미지와는 다르게 평소 쾌활하고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인 박진희가 현장을 찾을 팬을 위해 직접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라 이번 만남은 스타와 팬 사이의 각별한 만남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년만에 스크린으로 컴백하여 내숭과 과격함을 동시에 지닌 미술교사역으로 변신, 어느때보다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박진희는 처음으로 그녀의 일상을 엿볼수 있는 일기와 셀카등의 사진등을 블로그를 통해 공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배우 이전에 보통 사람으로서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번 이벤트 역시 보다 허물없는 스타와 팬과의 만남의 자리를 갖기 위해 ‘진희를 꼬셔봐’라는 타이틀로 박진희에게 작업 멘트를 남기는 참여 이벤트로 진행될 예정이며 네티즌중 5명을 추첨 1일 데이트에 초대하며 별도로 200여명의 팬들은 영화 프리미엄 시사에 초대할 예정이다.

시나리오 읽는 순간 바로 출연을 결심, 오히려 오바하지 않을까 걱정된다고 밝힌 바 있는 박진희의 열연이 기대되는 <연애술사>(제작:필름지, 공동제작:리앤 프로젝트)는 과거에 헤어진 바람둥이 옛 연인과의 밤의 흔적이 인터넷에 떠돌며 어쩔수 없이 재회한 남녀가 범인 잡기에 열중하며 벌어지는 연애담을 그린 영화로 현재 80%정도 촬영을 마쳤으며 오는 5월 중 개봉 예정이다.

연락처

무비앤아이 3445-7357,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