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이름도 맛도 시원~한 ‘쿨(cool)도넛’ 선보여

뉴스 제공
던킨도너츠
2008-06-08 15:4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최대의 커피&도넛 전문 브랜드 던킨도너츠는 6월의 던킨데이인 8일, 이름만 들어도 시원한 쿨(cool)도넛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열대과일의 대명사인 망고와 메론을 이용한 쿨망고필드와 쿨메론필드가 바로 그것.

열대과일과 도넛의 조화로 색다른 맛을 선사하고 있는 쿨망고필드와 쿨메론필드는 망고와 메론의 향긋하고 달콤한 맛으로 여름철 질리지 않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도넛으로 특히 5월 던킨데이에 출시된 카푸치노 쿨라타와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특히 더위를 겨냥해 만들어진 도넛인 만큼, 먹는 방법에 있어서도 기존의 도넛과는 차별성을 띤다. 제품개발 관계자는 쿨망고필드와 쿨메론필드의 보관 적정온도는 18도 미만으로서 시식 전 약 10분간 냉장고에 넣어두면 그 맛이 배가 된다고 조언했다. 그 이유는 도넛의 망고와 메론필드 고유의 상큼하고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라고.

실제로 식품전문가에 따르면, 달콤한 맛이 특징인 망고와 메론은 몸을 차갑게 해주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이는 여름이 다가올수록 다양한 열대과일 중 유독 망고와 메론을 이용한 제품출시성황의 이유 중 하나라고 한다.

던킨도너츠는 이와 함께 벌꿀과 민트의 만남으로 상쾌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민트글레이즈드와 기존의 클레식, 그린티 웰빙수에 이어 시원한 아이스에 달콤한 스트로베리와 팥을 듬뿍 얹은 스트로베리 웰빙수를 출시한다.

던킨도너츠 관계자에 따르면 “예년대비 3~5도 가량 높은 날씨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을 대비하여 음료부분 강화 및 웰빙수와 같이 아이스를 이용한 다양한 제품출시와 함께 도너츠에 있어서도 시원하고 상큼한 맛을 주로 하는 여름용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dunkindonuts.co.kr

연락처

던킨도너츠 마케팅팀 곽민희 주임 2187-3207
홍보대행사 그레이프PR 508-1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