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강아지 5형제의 신나고 짜릿한 모험담 ‘스노우 버디’ 6월 13일 DVD 출시

뉴스 제공
케이디미디어
2008-06-09 09:05
파주--(뉴스와이어)--특히 강아지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필히 봐야 할 또 하나의 디즈니표 가족영화 <스노우 버디>가 6월 13일 DVD로 출시된다. <스노우 버디>는 우연히 워싱톤 집을 떠나 멀리 알라스카에 가게 된 5마리의 장난꾸러기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친구들이 겪는 신나고 짜릿한 모험을 다룬 감동 드라마.

워싱톤에서 평화롭게 살던 골든 리트리버 강아지 다섯 형제들이 어느 날 아이스크림이 가득한 컨테이너 트럭에 올라탔다가 배터지게 아이스크림을 먹고 잠든다. 그들이 잠든 사이 아이스크림을 수송하는 컨테이너가 비행기에 실려 멀고 먼 알래스카에 떨어지게 되면서 강아지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이하는데. 집에 돌아갈 수 있는 길은 오직 개 썰매 대회에 나가는 것이라는 것을 안 이들은 개 썰매 대회에 나가는 게 꿈인 소년을 도와 목숨을 건 위험한 개 썰매 대회에 도전하는데…

<스노우 버디>는 영특한 침팬치가 스파이가 되어 악당들을 물리치는 <스파이 메이트>, 아이스 하키를 잘하는 귀여운 침팬치를 주인공으로 하여 인간의 따듯한 사랑을 그린 <재키는 MVP> 1~3편, 써커스 묘기를 하던 개가 숨겨진 농구실력을 발견하여 스타가 되는 <에어 버드> 1~2편 등 주로 동물을 소재로 가족 오락 영화를 제작, 감독해 온 로버트 빈스 감독이 내놓은 또 하나의 감동 드라마. 특히 1997년 개봉해 빅 히트를 친 <에어 버드> 1, 2편에 이어 귀여운 강아지 시리즈 중 한편이다. 이번에 그들은 혹한의 북극 모험에 나섰고, 알래스카를 가로지르는 개 썰매 레이스에 새로운 친구와 함께 팀을 결성 좌충우돌 요절복통의 모험담을 펼쳐진다.

특히 DVD의 보너스 트랙에는 귀여운 강아지들의 NG장면이 실려있어 영화의 재미를 한층 살리고 있으며, 사람이 아닌 강아지들의 NG장면은 큰 웃음을 자아낸다.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디즈니표 가족영화 <스노우 버디> DVD는 6월 13일 출시된다.

케이디미디어 개요
케이디미디어는 1999년 설립, 국내 유일의 추첨식 복권 인쇄 및 상품권, 입장권 등의 특수 인쇄를 캐시카우로 하며 DVD, BD유통 등을 통해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코스닥 등록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kdmedia.net

연락처

홍보담당 드림텍 권부영 실장 02-2273-4653 011-9763-16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