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온커뮤니케이션, SMS 종량제 노출 광고 ‘에드찜(ADzzim)’ 개발

일산--(뉴스와이어)--국내 인터넷 이용자 중 1,500만명 이상이 블로그, 카페, 개인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수익모델의 기반을 조성하고 있다. 이러한 개인 미디어와 광고 클라이언트(쇼핑몰, 오픈마켓 판매자)를 이어주는 신개념 온라인광고 마켓플레이스가 등장 했다.

지금까지의 광고는 광고주가 포털과 오픈마켓(G마켓, 옥션 등)에 주로 광고하던 형태였으나 감당할 수 없는 높은 광고비와 입찰 등으로 인한 치열한 경쟁력, 부정클릭 그리고 비용대비 효과가 현저하게 낮음에 따라 광고주의 불만은 점점 높아지고 있는 시점이어서 주목해 볼만 하다.

온라인광고 전문업체인 미래온커뮤니케이션(사장 조두현, www.adzzim.com)은 온라인광고의 새로운 대안으로 1인 미디어와 개인 쇼핑몰 등에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SMS 종량제 노출 광고(CPS=Cost Per Sms) '에드찜(ADzzim)'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에드찜(ADzzim)이란 광고 수익 배분 프로그램으로 블로그 및 카페, 개인홈페이지에 에드찜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운영자 뿐만 아니라 방문자 누구나 무료로 SMS(문자메시지)를 이용할 수 해주고 광고 사이트를 노출 해주는 웹2.0 기반 광고 서비스 이다.

광고주는 에드찜 플러그인이 설치된 개인미디어에 광고가 무료 노출이 되고 사용자가SMS(문자메시지)를 사용 할 때만 광고비가 지불되고, 예치금이 소진되면 광고가 중지되어 업체의 원활한 광고비 운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이벤트, 경매, 공동구매 등 비교적 단기간에 판매를 해야 하는 쇼핑몰, 오픈마켓 판매자에게 적합한 광고 프로그램이다. 반면 개인미디어(설치형 블로그, 카페, 개인홈페이지) 운영자는 에드찜 플러그인을 자동으로삽입하면 자신의 사이트에서 SMS(문자메시지) 사용 수에 따라 수익을 얻을 수 있다. IP당 10개 이하로 제한되어 있다는 점에서 부정 사용자의 영향이 없을 것이라는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에드찜은 사용자의 참여로 광고수익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WEB2.0을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이런 점에서 구글의 광고 프로그램 애드센스와 맥을 같이 하지만 1~5% 클릭율의 텍스트 광고가 아닌, 방문자 누구나 무료로 SMS(문자메시지)를 사용하면 100%의 상품페이지 유입이 되기 때문에 광고효과측면에서 더욱 진화된 형태이다.

또한 최소 만원으로도 광고를 할 수 있다는 점과 에드찜 광고주는 오픈마켓 메타검색 사이트 사고싶다 닷컴(http://www.sagosipda.com)에 추천 스폰서로 무료 등록 되어 사이트에 노출 시켜 준다는 점에서 기존 광고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다.(차후 실행예정)

그동안 개인쇼핑몰 판매자 및 오픈마켓 판매자는, 광고비용은 높고 비용 대비 저조한 효과 등 광고를 하기에 부적합한 국내 현실에서 신개념 온라인광고 에드찜(www.adzzim.com)이 판매자의 새로운 희망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미래온커뮤니케이션 개요
온라인 광고 회사로 문자메세지와 배너를 결합한 새로운 형태의 광고를 진행중이며, 블로그,커뮤니티,카페 등 일인미디어도 매체로 활용하고 있다. 블로그를 통해 블로그바이럴마케팅과 스토리텔링 광고까지도 구현이 된다.(예정) 애드찜 매체는 현재 3천여매체에서 하루평균 2백만 이상의 노출이 발생하고 있다.(2009.2.5 현재) 소상공인들이 하기에 아주 부담없고 합리적인 광고모델로 부정클릭을 걸러내는 시스템을 독창적으로 개발해 하루단위로 100% 환불해 드리는 정책을 사용하고 있다.이외에도 유입경로,유입키워드,성별,연령대,매체필터링 기능까지도 추가하여 과학적인 분석도구가 될 수 있는 새롭고 유용한 광고상품을 개발중이다.

고정형광고(CPM)또한 기획중이고, 여러가지 광고상품이 계속 출시 대기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adzzim.com

연락처

031-815-220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